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이번 여름 한국-다낭 / 인터컨 다낭 여행 관련 질문 드립니다.

마포크래프트 | 2024.04.17 09:27:0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에 한국 방문을 앞두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장모님과 함께 다낭으로 3박 4일의 짧은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아쉽게도 성수기간이라 그런지 인천에서 다낭까지의 마일리지 직항 발권이 어려워 1 stop 발권으로 하였습니다. 

비즈니스로 끊어드리고 싶었지만, 표가 정말 없네요. 

 

호텔은 도착한 당일은 다낭 시내에서 마켓이나 콩카페, 용다리 등등을 가려고 hilton Danang을 예약했고, 

나머지 2박은 인터컨 다낭으로 예약을 마친 상태 입니다. 

여기서부터 질문입니다. 

 

여러 후기 글들 (최근 글은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을 보면서, 

인터컨 다낭이 정말 최고로 좋은 리조트이긴 하지만, 

1. 도심과 떨어져 있어서 나오기가 쉽지 않고, 

2. 업글 요청 등의 어떤 혜택도 통하지 않는 등...

만만한 곳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호텔에 문의 결과, 클럽 라운지 추가 비용이 1 night/room 당 $200 +XX 의 추가 비용이 있다는 안내를 받았고, 포인트로 가는 호텔에 $8~900 이상의 추가 비용과 저녁 식사 등등의 비용 하면 대략 $2,000은 족히 넘는데, 저같은 소시민에게는 상당한 지출이 될 거 같아 손이 떨리네요. 

 

인터컨 다낭에 가신 분들..네이버 블로그나 여러 후기에서는 클럽 라운지를 꼭 사야 된다 라는 글들이 많은데요. 

 

클럽 라운지를 구매하지 않을 경우, 

인터컨 다낭에서 조식(Citron?? 뷰가 좋은..)은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그리고 저녁 식사 등은 얼마나 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을 정리하자면, 

1. 이 비싼 돈을 들여서 갈만한 가치가 있는 리조트 일까요?

2. 클럽 라운지를 $8-900 이상의 추가 비용을 내고 사는 게 더 지혜로운 것일까요? 참고로 저희는 술마시는 사람이 없습니다. 무알콜 칵테일이나 그런 것들은 좋아하지만요..

3. 호텔이 외딴 곳이라,,물론 grab을 불러서 시내로 나가기도 하는데, 괜한 일이 될 것 같습니다. 

2박을 하는 동안 리조트에서 쉬면서 지내기에 심심하거나 하지 않을까요? Free Activities 중에 nature tour가 있다고 들어서 신청해보려고 하는데, 될지는 모르겠네요. 

그 외에도 가격이 적당하고, 괜찮은 activity가 있다면 해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4. 점심이나 저녁은 보통 어떻게 하시는지? 호텔 안에 있는 식당 메뉴에 가격이 안 나와 있는데, 혹시 대략적인 가격은 어떤지요??

 

돈이 많은 부자가 아니라, 일단 상황을 인지하고 가야 당황하거나 하지 않을 것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에 대해서, 그리고 인터컨 다낭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답글로 도움 부탁 드립니다. 

동남아 여행은 사실 처음이라..폭풍 검색 중인데,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33]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