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 누군가가 쓰셨을 줄 알았는데 없네요..
오늘 온 메일에 따르면 유나이티드도 델타처럼 레비뉴시스템 도입하네요..
2013년에 실버회원이 되려면 25000 자격마일뿐만 아니라 2500불 티켓을 자워야 하는 식으로 가는가 봅니다.
1K는 1만불 티켓 구입이구요... 헐...
항공사 마일리지가 점점 암울해져가네요...
추신..
라면 상무 사건 이후에 암울한 사건이 좀더 있는데
아직 보도는 안된 것 같습니다.
조만간 언론사에서 보도하지 않을까 싶은데...
열심히 기획기사 준비중인 분에게 누가될까봐,
보도가 되고 나면 몇가지 내막들을 좀더 풀어보도록 할게요..
대한항공... 참 이가 갈릴 때가 많아요... 지난 번 마일모아 게시판에서 이간질 사건도 그렇고...
Starting in 2014, Premier qualification requirements will include a minimum annual spending level. We will track qualifying spending with Premier qualifying dollars (PQD): dollars spent on most United® tickets, including partner flights and Economy Plus® purchases. These changes do not affect Premier qualifying miles (PQM) or Premier qualifying segments (PQS).
UA마일리지 자격 변경보다 라면 상무 이후의 기획기사가 더 관심이 간다는....ㅎㅎㅎ
미리 주소 바꿔나야 되나요? ㅋㅋㅋ
오..
저는 아주 정타로 맞았네요.. @_@
마일은 UA로 쌓고, 비행기는 다른 star alliance 타고 다니는데..
그래서 1k 유지하고 있죠..
출장중 최소 한번의 출장은 전부 UA를 타야 할듯.
싫은데.. 쩝.
star alliance 중에 다른데 마일리지 쌓을만한 곳 있나요?
마일을 UA로 사용한다고 가정할 경우에요..
찾아보니 잘하면 지금 그대로 괜찮을 것 같네요.
UA 에서 016으로 발권하거든요.. 휴우..
You will earn Premier qualifying dollars (PQD) on most: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