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한달전 Amex Platinum 50K 짜리 $1000 3달 안 사용으로 신청하여 카드는 잘 받았습니다.
스펜딩을 채우고 뭐 포인트 알아서 잘 들어오겠지......하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포인트가 안들어오는것입니다...
페이먼트는 다 했구요...
전혀 소식이 없어서 SM으로 연락을 했습니다.
"나 이래저래 해서 스펜딩 다 채웠는데 왜 포인트 안줘? "
했더니...
" 멤버쉽 포인트 팀으로 이관시켜서 얘기 나중에 해줄께..."
이러더라구요..
얼마뒤에 다시 온 메세지..
"
Dear 미니,
I understand your concern regarding the offer on your
account.
I checked your account and see that the offer linked to your
account is as follows :
"New Cardmembers must apply by January 31, 2012,
and be approved by February 15, 2012. They can earn 25,000 Membership Rewards
bonus points after they spend $1,000 within three months of
Cardmembership."
Since you said that you opened the account under a
different offer, I will need the offer code to research the promotion and give
you a resolution. Please go through the offer documents and give us the POID
number (mix of alphabets and numbers) or a 4-digit Offer ID from it. This number
will assist us to locate the offer made to your account.
For example,
the POID number will appear as A508-0001. The Offer Identification Number will
be displayed on the mailer just above the addressee's name.
I certainly
realize the importance of getting this resolved for you quickly. You can be
assured that we will perform the necessary research and resolve the matter for
you as soon as possible.
I will be looking forward to hearing from
you.
"
이딴식으로 답이 오는게 아니겠습니까.........................
드디어 나도 겪는구나 아멕스의 발뺌하기..~!!!!!
그래서 전 만발의 준비를 한상태로 다시 SM을 날립니다..
" 나는 오퍼레터를 받아서 신청한게 아니라...인터넷으로 신청한거다 그래서 오퍼 ID 없다...
혹시나 해서 스크린 캡쳐 해놓은게 있는데 너희한테 어떻게 보여줄까?????
SM에는 첨부할수가 없네??"
이랬더니...
자기네는 SM에 첨부 못한다고 멤버쉽 팀 주소를 알려주네요....
그리로 보내라고...
그래서 캡쳐해 놓은 파일 프린트해서 보냈습니다..~!!!!!
저번주에 보냈는데...
오늘 다시 한번 메세지 보냈습니다..
" 나 저번주에 편지 보냈는데 이 다음엔 뭘 해야하지?"
이렇게 보내고 열심히 답장 기다리는 중입니다....
50K 받을것을 25K 만 받자니 억울하고 $450짜리 연회비를 25K로만 해결하기는 너무 억울해서
끝까지 받아볼렵니다....~!!!!!
중간중간 계속 업뎃 하겠습니다~~~~~~~~
충성~~~~~~~~~~~~~~~~~~~~~~!!!!
--------------------------------------------------------------------------------------------------------------
방금 SM으로 답변이 왔습니다...
Dear 미니,
Thank you for writing back.
I checked your
account and see that our Membership Rewards Team has already completed their
research and our records do not show your account was associated with this
offer. We are unable to enroll your account for the offer or issue the points
since it was not solicited.
They have sent you a letter with detailed
information about the outcome. You will receive this letter shortly.
If
you want, you may contact our Membership Rewards Team at (800) 297-3276 (Monday
- Friday 9AM EST to 12AM EST or Saturday and Sunday from 10AM EST to 6:30PM EST)
to discuss the matter.
We regret the inconvenience this may cause.
Sincerely,
Raashi Semwal
Email Servicing Team
American Express
Interactive Services
완전 짜증납니다...ㅡㅡ;;; 아직 제가 보낸 레터가 도착하지는 않은것 같은데...
지네 기록에 없다고 하는 답변만 계속해서 날아 오네요..
그래서 전
" 난 동의 할수 없다...
난 분명히 50K 오퍼로 신청을 했고 그것의 캡쳐파일까지 있고 또 그것을 증거 자료로 보냈다..
그래서난 절대 동의 못한다....
멤버쉽 팀에 레터 받았는지 확인해보고 다시 연락 달라...."
아주 속 터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가 짧다보니 전화로 뭐라하고 싶어도 힘들고.....
SM으로만 얘기하려니 답답하네요.......
답변이 오면 또 업뎃하겠습니다.....................
--------------------------------------------------------------------------------------------
답변이 왔습니다..
역시나 기대한 제가 잘못이군요...
Dear 미니,
I understand your concern.
I have forwarded
your request to the Membership Rewards Team for review once again.
Once
it is complete, we will send you a letter with detailed information about the
outcome.
If you want, you may contact our Membership Rewards Team
directly at (800) 297-3276 (Monday - Friday 9AM EST to 12AM EST or Saturday and
Sunday from 10AM EST to 6:30PM EST) to discuss the matter.
I appreciate
your understanding in this matter.
Sincerely,
Raashi Semwal
Email Servicing Team
American Express
Interactive Services
그냥 닥치고 레터나 기다려라 이 소리인데...ㅡㅡ;;;;;
쩝...에효효......오늘 야근 소식과 함께 기운빠지는 소식 하나더 추가네요...................ㅠㅠ
-------------------------------------------------------------------
4월 23일짜로 업뎃합니다..
레터가 날아왔습니다. 포인트 줄께 미안해 ~~!!! 이런 내용을 기다렸건만...........................
완전 정반대입니다....
니가 보내준 스크린캡쳐는 우리 쪽에서 전혀 확인이 안된다고.....
미안한데...나중에 오퍼 있을떄 다시 신청하랍니다....ㅎㅎㅎㅎ
이런 아멕스....
그리고 원래 25K 라더만 그건 아직도 안들어오고 있네요...ㅎㅎㅎㅎ
25K 바로 안 쏴주면 카드 해지할꺼고...
일년에 5만불씩 써주는 아멕스 플레티넘 두장 다~~!!!! 다 해지할꺼라고 SM에 그냥 지X 했습니다....ㅡㅡ;;;;
내가 뭐 다른 오퍼있는거 발견해서 매치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50K 링크로 신청해서 받은건데....에효..............................................................................................
완전 좌절의 하루입니다......
화이팅!
화이팅!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아멕스의 닥달해야 주는 프로모션은 정말 언제쯤 고쳐질까요.
아주 속 터져 죽겠습니다....ㅠㅠ 어찌 하면 좋을까요.............
업뎃본후 다시.....................화이팅!
이노무시키들....정말....
이런 SM받으셨으면 이제는 snail mail을 보내셔야 할 차례가 아닌가 싶네요. 마일모아님이 얼마전에 주소를 올려주셨는데.......
비슷한 뜨레드 링크 걸어드립니다. 여기 보시면 마일모아님이 써주신 주소도 있습니다.
열심히 읽고 써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한숨만 나옵니다....
다른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연회비도 벌써 나가서 카드 취소해도 리펀이 될런지....ㅡㅡ;;;;;;;;;;;
에효..............................................
참 기가 막히네요 아멕스. 그 링크 지금도 살아있지 않나요? 3개월에 1K 쓰면 5만 준다는. 저도 스팬딩 때문에 그거 해 볼까 했는데 정신 건강상 말아야 겠네요.
이제 남은건 플로리다에 편지 보내시는 것 밖에 없네요.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편지도 보내봤고 팩스도 3번이나 보냈고.
전화로 오늘 두시간여 싸웠는데...
중간에 전화 끊어져서 다시 전화했더니 그 상담원은 전화 중간에 그냥 끊어버리고..
열받아서 다시 전화해서 방금 그놈 누구냐고 물었더니 죄송하다는 말도 없고 ㅎㅎㅎㅎ
슈퍼바이져랑 통화해도 여전히 답은 똑같고...
완전 전화중에 한국말로 욕해줄까 하다가 그래도 그 사람들도 어쩔수 없이 그러는거라 생각이 들어 참았습니다.
결론은 현재 두번째 만들었던 새 플레티넘은 캔슬했구요... 연회비 리펀 받기로 했구요. 캔슬하는 카드로 적립한 MR point는 다행히 다른 플레티넘이 있어서 유지된답니다.
이제 아멕스는 카드 안 만들렵니다...
맘 같아서는 다른 아멕스 카드들도 캔슬하고 싶지만 SPG 와 남은 MR points, 그리고 델타 points 가 저를 망설이게 하네요..
혈자님은 꼭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건승을 빕니다~!
죄송합니다..마적단 여러분 기어코 배추를 품에 안아버렸네요.. 죄송합니다.
편지와 팩스까지 했는데 안되니 직접 찾아가서 대면해서 관련 증거들 들이밀고 싶지만 뭐 그렇게 하면 영업 방해로 경찰에 끌려갈꺼 같기도 하고 뭐 그래서..................
하지만 배추는 이번 한번만 품으렵니다..
제 간절한 바램입니다..................
배추가 김치로 화려하게 변신할 그 날을 기대합니다!!!!
ㅠ_ㅠ 도..동지시여... 절 전장에 두고 어디를 가시나이까...
죄송합니다...혈자님...
두달동안 싸우다가 이제 힘이 빠져버렸습니다.
제가 싸운 방법으로는 싸우지 마시구요..
보너스 ID 4986을 먼저 이용 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아시겠지만 제가 전화했던 이력 SM 보낸 이력 다 알고 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두달동안 한 40번은 SM 날렸거든요....ㅎㅎㅎㅎ
그리고 일단 편지부터 함 보내보시죠.
확실하게 하시기 위해서 UPS를 이용하시는것이 좋을듯..전 일반 우편을 사용했는데 아무래도 그래서 그쪽에서 받은적 없다고 발뺌하는것 같았습니다.
혈자님 홧팅~~~~~~~~~~~~~~~~!!!!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