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모님들.. 항상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AS 예약을 하려고 SPG 포인트, 6000을 저와 와이프꺼 동시에 각각의 계좌로 한달전에 트랜스퍼하였습니다. 그런데 막상 Award Flight 예약을 하려는데 제 계좌는 정상적으로 예약이 되는데 와이프꺼는 Checkout에서 경고가 뜨더군요. Mileage Plan 계좌에 문제가 있으니 Customer Center로 전화달라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니 내용은 와이프 계좌의 Mileage를 어떻게 벌었는지 그 근거를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SPG에서 온 이메일을 팩스로 보냈습니다.
혹시 마모님들 중에 이런 경우도 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