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BOA - Better Balance Reward 변경 후기

Chloe | 2013.10.21 10:33:1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오랫만입니다. ㅎㅎㅎㅎ

 

그러니까 초창기 미국왔을때 크레딧 없어서 boa 시큐릿 만들어서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가 9개월후 자동 boa 언시큐릿카드로 전환이 되고

은행에 갔더니 연회비 없는것은 새로 발급해야한다고..(Better Balance Reward 카드임)

모든걸 유지하는 컨버트는 거절당했습니다.  (제가 소개팅도 에프터 못받은 적이 없는데 이놈의 미국..은행에선 맨날 맨날 리젝이네요..암튼 그리고 은행직원은 제가 크레딧에 대해서 잘 못이해하고 있다고 하는데 전 마일모아를 믿어요. 새로받으면 제 카드의 크레딧 히스토리는 새로 받는날 부터라고 생각해요.캔슬시킨 카드는 그냥 캔슬인거죠.,)

 

그래서 큰맘먹고 전화를 했더니 영어 울렁증에 미치겠습니다. 인사말빼곤 못알아먹겠어요. 흑흑...

그분이 정말 천천히 이야기 해줬건만 도통...아....

그런데 어머나,

boa엔 한국통역서비스가 있네요. (이런 젠장)

그래서 말도 안통해서 울던건 멈추고

결국 통역 서비스 덕에

Better Balance Reward 카드로 전환했습니다.

여기서 전환이란 해지가 아닌 제가 사용하던 카드 그대로 연회비 없는 Better Balance Reward 변경입니다. 리밋도 같습니다. ($5000)

혜택도 같고 (그러니깐 체킹계좌있으면 일년에 꼬박꼬박 잘 사용하면 - 그 행원 말론 최소결제만 해도 -분기당 $25불 *4 =$100 (&체킹계좌있으면 플러스 20)

총 $120불 준다는...)

그것이 길어도 4주있으면 도착합니다.

대신 제가 사용했던 카드의 번호를 사용할수 없으니 Better Balance Reward로 변경된 카드가 온다네요. (두번이나 캔슬아니고 컨버트를 강조했기에 두번다 확인받긴했지만..)

지금 이카드는 새카드 오면 잘라버리면 되고 복구는 안된답니다. (연회비내는걸 머하루 복구하겠냐만은...ㅎㅎㅎ)

 

암튼 어렵게 (혹은 쉽게) 변환했네요.

얼렁받으면 좋겠어요.

 

 

 

댓글 [3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61] 분류

쓰기
1 / 571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