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메일 보냈더니, 안준다고 해서 2주 정도후에 전에 전화해서 얘기했습니다. 전화로는 retention 보너스 달라는 말은 않했구요. 이제 카드 사용한지 1년이 되었는데, 멤버쉬 fee가 얼마냐? 마일모아님께서 올리신 이메일 내용처럼, 카드 Enjoy 하고 있는데, wave 해줄 수 있는 방법은 없냐? 물어봤더니, 상담원이 5000포인트 주겠다고 먼저 얘기하더라구요.
저는 5000 포인트 받았습니다.
정보공유합니다.
며칠전 이메일로 5천마일 요구했고 3천마일 받았습니다.
이메일 보낼때 general inquiry가 아니라 reward 인가 spg인가 하는 항목을 선택했습니다.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오늘 전화로 아주 정중히 물어 봤읍니다. wave 안되냐고...
안되고 보너스도 얘기도 안합니다. 알았다고 끊고 또 전화합니다.
역시 안되고 보너스 얘기 안합니다. 나도 얼마 안돼는 보너스가지고 실갱이 귀찮아서 바로 cancel 합니다.
작년에 이카드로만 2만 이상 썼읍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비즈니스 spg 가 또 있읍니다. 내년까진 멤버쉽 fee 내지 않으니 이걸로 쓰면 됩니다.
8월16일자로 $45 annual fee 들어왔더군요. 그래서 어제 이메일로 5,000 포인트 줄래 했더니 오늘 3,000 준다고 메일 왔습니다. 메일 처리하는 커스터머 서비스 에이전트마다 다른 모양입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