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Bird Card의 온라인이 바뀌었네요.
그런데 Pay a Bill에서 전에 보냈던 Pay to를 찾고 결제를 하려고 했는데
다음 단계에서 Review만 뜨고 결제 단계로 넘어가질 않네요.
저는 AMX SPG Biz카드의 60불을 결제하려고 했답니다.
왜 그런지 아시는 분 답좀 주세요.
미리 감사 드립니다.
저도 그게 안 돼서 그냥 모바일 앱 사용해서 빌페이 했어요. 모바일 앱 (아이폰)은 문제 없이 잘 돼네요. 바뀌기 전에는 빌페이 주소에 BOX 주소가 들어가면 안되더니, 이번에도 오류가 있네요.
해봤는데요 아무 2상없이 잘 넘어갔습니다!!
1개는 되고 1개는 안 되고.....
개선과 개악을 구분 못 하는 홈페이지 "변화" 광고....
My Payees 에서 Nickname을 에딧해서 바꿔주니까 되더군요.
제 경우에는 넘버로 시작하는 닉네임에서 에러가 있었습니다.
다시 닉네임을 바꿔서 저장해보세요.
며칠동안 여러번 다른 컴퓨터, 다른 web 브라우저로 시도를 해도 안되어, 전화를 할까 그냥 현금으로 낼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역시 마일모아에선 다 해결되는 군요. 감사합니다.
닉네임 바꾸니까 바로 해결되었어요.
다시 처음처럼(응?) 새롭게 payee을 입력해주면 잘 됩니다..
요사이는 업데이트가 무서버요..
개악의 변화군요....
익스플로러 안되어서 크롬으로하니깐 바로 submit 버튼이 나오더군요
브라우저를 다른 걸로 써 보세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