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생겨서 여행 하루 전에 일정이 취소됐네요.
BA에서 취소하려고 하는데 크래딧카드 번호 넣으면 다음과 같이 뜨네요.
Unfortunately our systems are not responding, so we are unable to process your request at the moment.
We apologise for this inconvenience and suggest you try again later.
지금 상황은 출발 12시간 전이고요 이미 온라인으로 체크인을 한 상황이예요.
이게 임박해서 안 되는건지, 체크인 해서 안 되는건지, 전산시스템 문제로 임시로 안 되는 건지는 모르겠어요.
Cancellation Policy에는 Time Frame 얘기가 없거든요.
Fee 얘기만 다음과 같이 있고요.
Country | Booking over the phone with BA | Booking on ba.com | Date/time changes | Cancellation/Avios redeposit | Additional Service Centre fee for date/time changes, cancellation and Avios redeposit |
USA | USD25 | no charge | USD40 | USD40 | USD25 |
Canada | CAD25 | no charge | CAD40 | CAD40 | CAD25 |
Boarding Area에 한 댓글에는 24시간 내에는 $만 돌려준다는 얘기가 있긴한데요...
정말인가요? ㅠㅠ
안돼요... from 날려본 1인
아....... 그럼 24시간 이내면 변경 캔슬 피고 뭐고 없이 그냥 날리게 되는 건가요?
쿨대디님 덕분에 저도 하나 배웠습니다.
프라이스라인으로는 괜찮게 건지셨나요? ^^;;
여행 하루 전에 취소했다 다시 가기로 하시게 되고 떠나기전부터 우여곡절이 많으시네요;;;
가셔서는 안 왔으면 후회할 뻔 했다 하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