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삼성 노트2 amex extended warranty 클레임중 견적서 받기 난관에 봉착

momo99 | 2014.04.14 07:17:0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무제한 데이터 킵할려고 700불 넘게 주고 버라이즌 매장에서 산 노트2가 충전이 됐다 안됐다 합니다. 배터리 사서 갈았는데도 충전부분의 부속이 잘못된건지 여전합니다. 

그리고 충전시 그냥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하고, 꺼져있어서 다시 키면 배터리는 80% 이라고, 충전중 전화사용은 아예 안됩니다. 최근엔 그냥 꺼져주시길 무한 반복. 제 상황이 대충 이렇습니다. 


폰사용이 너무 불편해서 안되겠다 싶어서 아멕스에 클레임 한 다음, 오늘 버라이즌에 가져가서 수리비용을 물어봤습니다. 

버라이즌 직원말이, 액정이 작은 크랙이 있어서 워런티가 있다해도 수리 자체가 안되고(외관에 손상이 간경우는, 그것때문에 폰에 문제가 생긴다고 보험에서 본다네요), 폰을 다시 사거나 업글하라고 합니다. 쿨한분 ㅠㅠ

액정을 고쳐오면 나한테 repair estimate form 줄래 했더니, 그런폼은 없고 폰을 다시 사라고 적어주겠다네요. 뭥미?? 


저같은 경우엔 어떤 방법이 최선일까요?

제가 사는 동네 근처 수리점을 방문해서 견적을 받을까요, 아님 액정수리해서 버라이즌에 다시 가지고 갈까요? 

대체 아멕스에서 말하는 "verifiable repair facility"는 뭘까요? yelp이나 구글에서 찾은 수리점은 다 해당되는건지도 모르겠구요. 전에 마모님글 읽었거든요.. 


어찌어찌 액정을 고쳐서 버라이즌에 가지고 간다해도 견적서 자체를 아예 안준다는데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 좀 의견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480] 분류

쓰기
1 / 572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