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뉴욕 뉴져지 코네티컷 근처에서 의대 치대 약대를 준비하시는 자녀분이나 친지 분들의 자제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최선 | 2014.07.31 10:39: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저 역시 edta450님의 "좋은 의도라고 해서 광고글이 광고글이 아닌게 되지는 않는다는 겁니다. 저는 여전히 마일모아의 방침에 부합하지 않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부분이 염려되어서 광고 올리기 전에 마일모이님에게 문의를 드렸고 바쁘신 와중에도 신중히 읽어보고 답을 어제 주셔서 게시판에 글을 올렸습니다.

역시 염려되는 부분이 어떤 분의 시각에는 다르게 느껴진다는 사실입니다.

많은 의견이 올라오고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도움을 주신 다는 분도 계셨으니 오히려 좋은 열매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파파구스님의 의견대로 링크를 삭제하고  '관심 있거나 같이 가 보고 싶으신 분은 쪽지 주세요' 라고 수정했습니다.


사족:

4개월 전에 직원을 채용을 했습니다.  그 직원은 전혀 경험도 없었지만 열심히 배우고자는 자세와 이력서 커버레터 역시 남달랐습니다. 

대학을 나왔지만 경험이 없어서 관련업종에 취업이 안되서 2년 가량은 전혀 다른 일을 하면서도 계속 관련 학과를 공부한 점이 저에는 다른 어떤 경험 많은 지원자보다 좋게 보였습니다. 

제대로 할 수 있을까하는 동료직원들의 염려가 있었지만 지금은 가장 눈부시게 발전하고 열의를 가지고 일하는 직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더 많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열정이 있지만 방법을 모르거나 도움이 없어서 기회를 가지지 못한 분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저 역시 그런 과정을 겪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일에 대해서 특히 OTL )

강의를 리더하시는 분도 같은 생각을 가지시고 본인이 힘들게 겪은 경험을 나눠줘서 더욱 발전하는 의료 관련분들이 배출되기를 소망하셨습니다. (제 와이프도 그중에 한명이 될지도 ;;;)

그리고 이왕이면 한국사람이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그 분들이 모두 좋은 사람이길 바람니다. 


===========================================================================================================================


안녕하세요 최선입니다.


뉴욕 뉴져지 코네티컷 근처에서 의대 치대 약대를 준비하시는 자녀분이나 친지 분들의 자제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어서 올립니다.

제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뉴욕 스토니부룩 응급실 의사 분이 직접 참여하시고 그 분의 제자 및 지인들이 좋은 의도로 하는 강의 입니다.

무료가 아니라서 송구하지만 그래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강의 내용은 보증합니다. 그리고 절대 상업적인 의도가 아님을 대표이신 의사 분에게 확인받았습니다.

관심 있거나 같이 가 보고 싶으신 분은 쪽지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3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7]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