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가 청구되었길래 연회비를 refund/discount나 SPG retention bonus를 조금 줄 수 있냐고 메세지로 부탁해봤는데
단칼에 연회비는 리펀드해주는 혜택은 없고 리텐션 보너스도 하.나.도. 줄 수 없다고 하네요;
사용량도 꽤 됬고 한 번도 연체되거나 한 적도 없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카드 닫고 처닝을 기다려야하려나..
상담원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두세번 정도 더 요청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메세지를 보냈던 기록이 남아있는데도 괜찮을까요?
네. 전화하시면 되요.
저는 지금까지 아멕스 카드 두개밖에 안해봤지만 PRG SPG 둘다 그런거 없다더군요 ㅋ.
SPG 개인 카드시면 아멕스 방침이 바뀌기 전에는 처닝이 안됩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라이프 타임으로 제한해서 사인업이 바뀌었지만 언젠가 아멕스가 다시 바꿀수도 있지 읺을까 싶어요. 고객유치가 잘 안된다거나 등등의 이유로…
저는 다음 처닝을 위해…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ㅋ
저도 오늘 연회비가 차지 됬길래 전화해서 물어보니 피 웨이브도 안되고 보너스도 없다고 단호하게 얘기하길래 조용히 끊었습니다. 물론 친구는 얼마 받았다고 하더라 해도 통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온라인상에서 채팅을 했는데 채팅하는 abby라는 분은 무지 친절하더군요. 본인이 웨이브해주고싶어도 시스템상에서 거절하니깐 할 수 없고 대신 보너스는 2000점이 맥스로 본인이 줄 수있다고 해서 고맙다하고 받았습니다.
요즘 친구 신공은 잘 안통하는 것 같아요.
그것보다는 스펜딩이 많으셨다면 내가 일년에 이 만큼 썼어.. 라고 얘기하시는게 더 효과적이고.. 스펜딩 마다 시스템에서 줄 수 있는 리워드가 다른것 같아요 ^^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