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설정이 숫자들만 떠요, 아깐 잘 되었는데 (크롬 사용),, 적절히 옮겨주실 수 있나요?
결제를 chase 카드(샤프)로 했던 건을
일부 환불신청했는데 환불신청시에는 citi 카드(AA)로 하셨나 봅니다.
지금 chase account 들어가 보니
예전 결제 금액 (300$ 정도) 이 그대로 있고 환불기록은 없고
citi account 에는 결제기록은 없이 환불만 되어 있네요!
혹시 이런 경우 citi/chase에 연락해서 정정해야 겠지요?
아니면 자기들끼리 알아서 정리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정정 안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citi account에 크레딧으로 많은 금액이 올라와서 불편하시면 환불 신청하셔도 됩니다.
아하! 그렇군요, 그럼 시간 아끼게 정정안할래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카테고리(혹은 분류)가 안 보이는 경우에, 웹 브라우저의 쿠키/캐시를 지워주면 원상복구 되는데요,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지우는 방법은 구글에서 만든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예 덕분에 쿠키/캐시 지우고 카테고리 재분류 했습니다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