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드디어 시티힐튼리저브를 받았습니다.
근데 액티베잇 시키는것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원래 있던 시티어카운트(AAdvantage가 있습니다.) 랑 링크를 시키려고 하니깐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면서 에러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채팅으로 링크시켜달라고 하니깐 힐튼에서 관리하는거라고 힐튼전화번호를 주면서 거기로 전화하라고 하더군요.
전화를 했더니 시티힐튼리저브는 원래있던 시티크레딧카드어카운트에 링크가 안된다네요....
아이디를 아예 따로 만들어야하고 어카운트관리도 따로 해야 한다고 합니다.
뭔가 좀 이상한데 원래 이런건가요?
아....원래 이런거군요.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씨티의 계정관리가 참 애매하게 되어 있습니다. Hilton계열 카드들은 따로 계정을 만들어야 하고, 원칙적으로 AA계열 카드들도 따로 취급하긴 하지만 나머지 씨티 카드들과 같은 계정에 포함시킬 수 있고, 마지막으로 비지니스 계정도 완전히 분리해서 운영해야 합니다. 그리하야 저는 씨티에 3개의 username/password 를 갖고 있습니다.
전 시티에 은행계좌가 있어서 그런지...
한 계정에 다 있습니다(통장+AA+HILTON+THANKYOU). pay도 바로 바로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시티체킹이 있으면 통합이 되나요??
아.....그러고보니 통화했던 상담원이 "시티에 체킹어카운트 있니?" 라고 물어봤었던 것 같아요.
체킹이 있으면 전부 다 링크가 되나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링크했는데 정보 일치가 안된다해서 전화해서 이것 저것 다 확인했는데도 뭐 서류 작성등 복잡해서 그냥 어카운트 따로 만들어서 관리하고 있어요 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