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으로 새로 입주한 사람한테 싸게 주기도 합니다. 심지어.. 기존 입주자에게는 매년 몇퍼센트씩 올리지만 새로운 입주자에게 올라간 가격으로 주지 않고 처음입주한 가격으로 주기도 합니다...
원래 그런 겁니다.
모든 사람에게 동등한 가격으로 무조건 줘야 할 책임도 판매자에겐 없고
다른 사람과 동등한 가격으로 무조건 받아야 할 권리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없습니다.
어느 시기냐 수요와 공급의 상황에 따라서 가격은 계속 바뀝니다.
쉽게 말씀 드려서 지금 마모에 계시니 비행기 티켓이나 호텔값이 끊는 시기마다 다르죠?
그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참고로 RA는 그런 권한 없고요. 기숙사 관리하는 쪽에 직접 연락해 보세요.
또 누가알아요. Good will로 가격을 맞춰줄지... 그런데 안 해줘도 어쩔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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