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1
9/16 LAX-ICN (타이 $572)
10/29 ICN-TPE (대한항공 $273)
10/31 TPE-LAX (아시아나 $752/동경경유)
사람 2
10/23 LAX-ICN(타이 $572)
10/29 ICN-TPE (대한항공 $273)
10/31 TPE-LAX (아시아나 $752/동경경유)
MR 만 110000 정도 있는 상황인데요. 제가 MR 은 깜깜이라 (저는 브리티쉬로 하와이만 타서 ㅠㅠ 단순무식)
이경우에 부분 발권도 좋은데 어떤식으로 마일을 사용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가로 안은 google flight 으로 알아본 나름 최저가 레비뉴 가격이요.
일단, 발권부 접수증 발부해 드립니다~! T00160123
코스만 봐서는 MR 1만 더 만드신 다음, Aeromexico나 Alitalia로 넘겨서 2장 발권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자리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
정독중입니다. 으으 복잡하군요.
스페니쉬냐 이탈리안이냐 둘다 못하는데 으으
Alitalia의 경우 동남아(대만 포함)는 7만이고 북아시아(한국 포함)는 6만이던데, 혹시 한국이 목적지고 대만이 스탑오버인 꼼수같은 게 통하는 건가요? @_@
NORTH ASIA
Eastern Russia (Vladivostok), Japan, Mongolia, South Korea
SOUTH EAST ASIA
Cambodia, China & Hong Kong, Guam (USA), Indonesia, Laos, Malaysia, Marshall Is., Micronesia, Northern Mariana Is., Palau, Philippines, Saipan (USA), Singapore, Taiwan, Thailand, Vietnam
넹 아쉽게도.. ㅠ_ㅜ
알리딸리아 차트는 처음 들여다봤는데 within Argentina 20/30 이랑 Hawaii - South America 1 30/60, 요런 거 눈에 띄네요. ㅎ
OZ나 KE면 인천 스탑오버를 할 수 있을텐데 MR이라... Aeroplan은 75K... ANA는 60K일텐데 온라인에선 multiple zone booking이 안 되네요.
110K면 마일이 좀 부족하네요. 해당구간 KE 레비뉴가 1000불이 안 돼서 어워드 발권이 크게 메릿은 없을거같은데..
우와 고수님들 총 출동하셨네요 ㅎㅎ
카약에 저 구간 멀티시티로 넣으면 좋은 운임이 나오네요
중화항공하고 대한항공이 980불쯤에 해결해주세요.
대한항공타면 미국 돌아올때 1번 경유해야하고
중화항공타면 인천갈때 1번 경유해야하니 언제 경유하는게 더 나을지 개인판단의 문제겠고요.. 기재는 중화항공도 엘에이구간에 77W 넣어서 괜찮습니다. 다만 좌석피치는 댄공이 더 낫습니다.
레비뉴로 사야겠어요 이 구간이 싸네요 엄청 담에 저도 한국갈때 타이페이 들러야겠어요
네 삼호관광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1073 불 나오네요. 대한항공으로요. 그냥 돈주고 사라고 했어요.
MR 은 세이브해놨다 나중에 쓰시라고 했어용.
그럼 이상으로 발권부 케이스 종료합니다~!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