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UA 전화로 보이는것과 온라인은 다르다고 하네요

World | 2016.08.12 12:21:5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제가 가야할 Initerary가 변경되서,


지금 1시간째 UA 상담원과 통화중인데요 ( 지겹네요 ㅜㅜ)


온라인으론 분명 자리가 보이는데, 상담원은 그 자리가 Fully booked 되서 안된다고 하는데요


제가 보이는 그 자리가 가장 빠른 시간에 비지니스라서..... (다른거는 느리고, half 비지니스..)  답답하네요...


이럴때는 그냥 환불해달라고 하고 제가 온라인 부킹하는게 낫나요 아님 수퍼바이저 바꿔달라고 해야하나요? ㅠㅠ


-------------------------------------------


Fee없이 기존꺼 캔슬하고 다시 리북 할수 있는 걸로 해준다고 하고(마일하고 돈은 back안되고...)

같은 conf # 줘서 이걸로 다시 하면 fee 없이 된다고 해서 일단 목소리 더이상 듣기 싫어서 전화 끊었는데

온라인으로는 여전히 $50 차지 먹네요.. 이런경우가 있는건가요(왜이리 상담원한테 속은 기분이...) 아님 하루정도 기다려야 시스템반영이 되나요? ㅡ,.ㅡ;??


--------------------------------------------


업뎃:

아... 잘 해결됬습니다. 마지막 1자리 남은거라 없어졌다가 나타난거 같다고 하네요,, 홀드했다 안했다 해서요

30분의 웨이팅을 기다리고 통화한 상담원이 잘 해결해줬습니다.

다행히 마지막 1자리 겟했습니다. 노차지로 바꿔서 다행이네요...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28] 분류

쓰기
1 / 57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