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계정을 따로 만드셔서 관리해야 아멕스 오퍼를 AU계정마다 다 받을 수 있다는 것 같은데요,
지금 이미 AU 카드가 제 계정에 올라와 있어서 등록이 안 된다고 하네요.
이걸 전화해서 지운다음 다시 AU 계정을 새로 만드는 것도 가능한가요?
댓글 [3]
이게 답일지 모르지만 무플 방지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
아멕스 앱으로 로그인 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 누르시고 settings 를 누르시면 현 계정에서 원하는 카드를 remove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혹시나 올렸구요.
네 그렇게 해서 새 이메일로 등록하시면 오퍼가 또 보입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