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G 일년이 다 되어서 전화했어요.
그냥 솔찍하게 말했어요 계속 쓰고 싶은데 뭐 줄거 없냐고
그랬더니 너무 쿨하게 10000 줄께 해서 6~8주 정도 뒤에 넣어준다고
더 빠르게 넣어줄수 있다고 하면서...그리고 끊었어요.
사실 신랑은 보너스 없으면 그냥 닿을라고 했는데
$50 크레딧 받을래 아님 10000 포인트 받을래 해서
그냥 10000포인트 받고 일년 더 킵하기로 했어요.
스팬딩 조건 없이...잘한거 맞지요??
아 부러워요 실패한 1인....
저도 이번달에 연회비 나오는데.. SPG 1만 포인트 주면 유지할텐데요.ㅎ 부럽습니다~!!
저는 100불 주겠다고 하길래 포인트 주면 안되냐고 물었더니 그제서야 10000 포인트 주겠다고 했어요. 야호! 입니다. SPG 10년도 넘게 갖고 있었던 것 같은데 처음 받아보는 retention이네요.
기분 좋아요!!
아이디 보구 쫀거 같습니다...
ㅠㅠ
저도 일년다되가는데.. 부럽네요.
저는 킵 할 생각으로 물어봤어요...그런데 덥석 줘서 낼롬 받았어요.. 글 보니 7000이 맥스 인거 같아서..빨리 받아야지 하고 ㅋㅋ
올 여름 여행에 스타우드 호텔들을 다 SPG 카드로 예약해 놓아서 절대 해지할 마음이 없었는데요...
리텐션 보너스를 노리고 오늘 전화해서 캔슬하고 싶다고 얘기했습니다.
연회비가 부담되어서 그런거냐고 물어보길래 아싸 하고 그렇다고 대답을 했는데,
그럼 상담원이 해지 도와준다면서 Legal disclaimer 를 읽어준다고 하더라고요 ㄷㄷㄷ
순간 당황해서 끊어버렸습니다 ㅠㅠ
그러고나서 HUCA 를 할 생각으로 다시 전화걸었는데... 맙소사... 똑같은 상담원이 전화를 받네요 ㄷㄷㄷ
목소리도 똑같고 이름도 똑같고... 분명 전화 받았던 상담원이었습니다 ㅠㅠ
또 당황해서... 미안하다고 지금 통화 못하겠다고 핑계대고 전화 끊어버렸습니다 ㅠㅠ
내일 다시 걸면 그 상담원이 안받겠지요? ㄷㄷㄷ
다시 해보세요....분명 다른 사람이 받을거에요!
일년동안 spg 카드 많이 쓰셨나요??? 저는 올해 실패해서요
네 저는 스팬딩이 많았습니다 ....
수고하셨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방금 전화해서, 저랑 와이프 카드 각각 10,000 포인트씩 토탈 20,000 받았습니다!!
근데 웃긴게, 커스토머 서비스랑 통화 하면, 보너스 그런거 없다고, 딱 잡아 때고, 리텐션 스페셜 리스트랑 통화 하고 싶다 해도, 그런 사람없다 합니다.
그래서, 클로즈 하고 싶으니, 클로징 부서랑 통화좀 하자 했더니, "Account Consultant" 라는 사람하고 통화가 되었고,
바로 보너스 줄테니, 어카운트 킵 하라 하네요 ㅋㅋㅋㅋ
저도 리텐션받으려 전화해서 연회비때문에 카드 클로즈 할라 한다 했더니 상담원이
준비됐냐며 신나게 클로즈 하려 하는 바람에 급 당황해서 일단 포인트를 좀 옮겨놓고 다시 전화 할께
라며 얼버무렸는데 상담원이 포인트는 다 spg어카운트로 넘어갔다며 지금 클로즈 해도 괜찮다고..
그래도 포인트를 확인 해 봐야 겠다며 처음 전화를 겨우 끊고 두번째 전화해서 겨우 3000 포인트 받는데 성공 했어요
두번째는 솔직하게 카드 계속 쓰고 싶다고 좋은카드인것 같다 했거든요
비지니스 카드라 스펜딩도 꽤 됐는데 보너스 포인트가 좀 짠것같네요
저는 리텐션부서 800 452 3945 로 전화해서
가지고 있는 카드들이 많아서 클로즈 할까 고민중이라고 혹시 클로즈하기 전에 리텐션 오퍼가 있는지 궁금해서 전화했다고 했어요.
상담원이 일단 SPG 혜택 설명해주고 싶다고 설명듣고 나니
$100 크레딧 or 10000 SPG 포인트 두가지 옵션이 있다고 말해주어
바로 10000포인트 선택했어요.
완전 쿨하게 받았네요.
다른 분들도 꼭 성공하시길 !
저는 이번달에 연회비가 부과될 예정인데.. 오늘 미리 전화했습니다:)
전화해봤는데 전 국물도 없다네요.
내일 다시 전화해봐야죠.
저도 방금 이 글 보고서 아멕스에 전화해서 혹시 리텐션 오퍼가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저는 연회비가 4월에 청구될 예정이에요)
상담원이 잠깐 어카운트를 리뷰해야한다고 하면서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몇분후에 다시 오더니 제 계정에 오퍼가 하나 보인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어카운트를 닫지 않고 킵한다면 10K 스타포인트를 줄수 있다고 하더군요.
바로 어카운트 킵하겠다고 하고서 10K 적립 확인 받고 전화 끊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지난 1년동안 대략 10,000불 정도를 이 카드로 결제했었어요.
정보 공유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제 DP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저도 3월말에 청구될 예정이라 전화를 했는데 포인트, 25불 이렇게 옵션 두개를 주더라구요.
당연히 10K 택하고 끊었습니다. 처음에 대표 번호로 전화해서 물어보니 다른 카드로 바꿔준다고만 계속 해서 위의 분들처럼 클로징 관련 부서로 연결해달라 해서 바꿔주신 분이 오퍼를 주었구요. DP추가합니다. 다른 분들도 리텐션 잘 받으시길 바래요!!! 매번 국물도 없던 아멕스였는데 이번엔 그래도 저도 받네요. ^^
저는 18004523945로 전화해서 직접적으로 애뉴얼피 차지됬는데 리텐션오퍼 없냐고 물어보니까 상담원이 아직 스타우드호텔 이용하냐고 이용하면 10000포인트 쏴주겠다고해서 땡큐 하고 나왔습니다. ㅎㅎ 감사해요여러분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저도 벼르고 있다 방금 전화해서 에뉴얼피 다음 스테이먼트에 나오는데 혹시 내 어카운트에 오퍼 없냐고 물어보니 만포인트 아니면 2000불 쓰고 75불 스테이먼트 크레딧 있다고 해서 당연히 만포인트 달라고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귀한 spg 만포인트 얻었네요 ^^
와우 저 SPG 닫으려고 했는데 방금 위 번호로 전화해서 10,000 포인트 받았어요!! 닫으려고 하는데 닫기 전에 리텐션 보너스 없냐 하고 물으니까 왜 닫으려고 하는지 오피니언 듣고 싶다. 그래서 최근에 아멕스 델타를 열어서 그 카드를 쓰고 있다 했더니 SPG의 좋은 점을 막 연설하길래 응 알지~ 했더니 대박! 10,000 포인트 아니면 2000불 쓰고 75불 줄 수 있다 하네요. 당연히 만 포인트 받겠다 했고요. 전 스펜딩만 딱 쓰고 사인업 보너스만 챙긴 후로 안 써서 기대도 안하고 클로즈하려고 했는데 DP 남겨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방금 윗 번호로 통화했는데 너무 쉽게 리텐션 받았네요. 그냥 보잉고 설명해주고,,, 나 근데 잘 안쓰는데... 대신 호텔은 Starwood 호텔은 가끔 가는데... 하여튼.. 나 아직 이 카드 keep 할지 마음의 결정을 못내렸는데,, 리텐션 오퍼 있나 봐줄래? 물었더니... 그냥 바로 10K 포인트 준다네요. 대신 레귤러하게 fee 나가는 것 Autopay 해달라고 해서 알겠다고 했습니다. 와우. 꿀이네요...ㅎㅎ
꺅! 저도 다음달에 애뉴얼피 청구 될 상황에서 방금 리텐션 부서로 통화 해서 spg 10000포인트로 받았어요! ㅋㅋ 첨에 애뉴얼피 다음 달에 청구 될건데 지금 해지할지 말지 고민이다 라고 했더니 무슨 이유로 고민하는지 물어봐도 되냐고 그러길래 바보같이 나 95불이 넘 쎈거 같아서라고 대답했더니 75불 오퍼 얘기를 하더라구여..ㅋㅋ 여기까진 다른 분들 케이스 참고한 시나리오대로였음ㅋㅋ 그래서 음 나 spg포인트 오퍼는 없어? 라고 했더니 상담원이ㅠㅜ 너 지금 애뉴얼피가 부담 된다면서 75불 받는게 낫지 않아? 내 생각에는 이게 널 위한 최선의 오펀데..라고 말하는 순간 당황..ㅋㅋㅋㅋㅋ 그렇긴한데..한 번 체크해 줄수 있어? 라고 물은 후 기다려달라길래 한 3분 정도의 기다림 후 "너 spg 10000포인트 오퍼있네. 대신 이거 카드 킵하는 조건이구 6~8주에 들어갈거야. 이거 해줄까?" 해서 응응 나 완전 그게 더 좋은거 같아! 하고 끊었네요 ㅋㅋㅋ 상담원이 생각했던거 보다 무뚝뚝해서 쫄보됐다가 마지막에 완전 해피하게 끊었네여 ㅋㅋ 첨 리텐션받아보는거에요 >.< 다들 너무 감사드려요! ㅋㅋㅋ 모두모두 다 성공하시길 바랄게용 >3<
아직 annual fee가 청구되지않은상황에서(다음달 예정) 리텐션 부서에 전화를 했었는데, 2천불 스펜딩후 75불 오퍼를 받았습니다. 혹시 포인트 옵션은 없는지 물어봤는데, 지금은 안보이고 보통 연회비가 포스팅 될때쯤에 본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도 리텐션 부서 전화해서 만포인트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이 카드 킵할 생각이 없었는데 강제로 해야되겠네요...
전화 4번만에 만포인트 리텐션 성공했습니다. 첫번째 얄짤없었고. 두번째는 연회비 50불 감면. 세번째 남자 직원이 받았을때는 여러번 전화하지 않았냐고 쿠사리 먹어서 깨갱했는데. 한번더 전화하여, Lynn이라는 여자직원이 받았습니다. 일단 애뉴얼피가 차지되었는데 너무 비싸다. 그리고, 다른카드도 사용하고 있어서 사용빈도가 떨어질 것 같다. 이야기 하고 특별히 리텐션 오퍼같은 게 없으면 취소하는게 나을것 같다고 이야기하니, 만포인트 줄수 있을거 같다. 6~8주 걸린다고 오퍼받았습니다. 친절하게 카드 취소하지 말아달라고 하면서 선뜻 오퍼 줘서 놀랐습니다. 이전에, 작년3월 3만5천 (이틀전 25,000 리퍼럴로 신청 ㅠ)매칭했을때보다 수월하게 포인트 얻을 수 있어서 감사했네요!
저도 연회비가 다음달에 나오는데 오늘 전화해봤습니다.
다음달에 연회비 차지되는데 부담스럽다 캔슬할까하는데 혹시 카드 1년 더 유지하면 보너스 같은거 없냐 하고
솔직히 물어보니,,,, 6개월동안 50불 밖에 안썼다고 이유가 뭐냐 하는겁니다 (아멕스 오퍼로 Lowes 에서 아마존 50불기카 산거ㅋ).
역시 있는데로 얘기했습니다. 최근에 델타 골드 75000마일 보너스 오퍼받고 카드 열어서 그거 스펜딩 쓰느라 죽겠다.. 그래도 SPG 보너스 주면 연회비 내고 유지하려고 한다 했더니, 제 델타 아멕스 카드계정을 조회해보더니 이제 정확히 얼마 더 쓰면 75000 들어올거라고 친절하게 답변해주고,
SPG도 2000불쓰고 75불받거나 아니면 앞으로 스펜딩 계속 해주면 그냥 10,000포인트 6주안에 넣어준다고 해서 낼름,, 포인트 받았습니다. 요즘 의외로 쉽게 리텐션보너스 주는 분위기인가 봅니다. 다들 성공 하시길~!
저도 손쉽게 10000 포인트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드 거의 사용 안했는데 아마 지금 리텐션 보너스 주간인가봐요. 막 주는 분위기네요.
혹시 SPG biz 리텐션 보너스 받으신분 계신가요. 개인은 쉽게 주는듯한데 비지니스는 없는듯 하네요.. 지금 전화 했더니 닫아줄까 하고 바로 물어봐서 생각해보고 전화할게 하고 끊었네요
매리엇과 통합하기 전.. SPG 포인트 떨이하는 기분이네요.ㅎ 암튼 현재로서 가장 가치 높은 SPG를 쉽게 받을 수 있어 참 좋네요. ^^
저도DP남겨요. 작년에 마모님 링크통해 만들었고 스펜딩 채우는 정도로 썼어요. 즉 거의 안 썼고요.
포인트 35000 얻은 걸로 올 여름 호텔 다 잡아둔 상태였고요.
해지할 생각으로 전화했고 연결 되자마자 해지하고 싶다고 했고 뭐 도와줄거 있냐고 물어보길래 없다고 해지해달라고 했습니다.
연회비 내면 만포인트 줄테니 계속 써줄 수 있냐고 하길래 조금 생각하다가 알겠다고 했어요.
연회비 청구되기 전 달에 전화했고 아직 연회비 청구도 안되었는데 만포인트는 벌써 들어와 있네요.
상담원 이름은 마이클 이었습니다 ^^
수고하십니다! 리텐션 보너스 축하드리고요~ 포인트는 얼마만에 들어온건가요? 6-8주 기다리라는 말만 듣고. 대기중에 있는데 금방 들어왔나요?
이미 많은 DP가 있지만...저도 남깁니다. 방금 통화해서 10,000 retention bonus points 받았습니다. 작년 3월에 카드 오픈했고 Annual Fee charge 전 입니다!
저도 남깁니다. 저도 리텐션부서로 바로 전화했구요. 처음 전화했을 때는 남자직원이 받았는데 10,000포인트줄테니까 대신 90안에 $1000을 쓰라는 것입니다. 뭐 카드는 없앨 생각은 없었지만 조금 기분상한 것이 제가 가진 카드중에 1년동안 이 아이를 가장 많이 사용했는데...이런 우쒸 하는 서운함으로 생각해보겠다 하고 끝!
두번째 전화하니, 여직원이 받았고, 네가 가진 게 최고의 조건인데, 10,000포인트와 $100 크레딧중에서 선택해 라고 하길래,
"그러면 포인트주세요 감사합니다." 하고 전화종료했습니다^^
저도 방금 위에 적혀있는 번호로 전화해서 같은 오퍼 받았습니다. (10K points or $75 after $2k spending) 상담원이 똑같은 이야기 반복하고 있는 중인지 대충 얘기해도 후딱후딱 처리해줘서 5분도 안 걸렸네요. 기계적으로 처리해주는 것 같으니까 리텐션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방금 통화해서 keep하고 싶다고 보너스 없냐고 했더니 10,000 포인트를 다음 스테이트먼트에 넣어 준다고 하네요. Annual fee 는 다음달에 나올 예정입니다.
채팅으로 두번 해봤는데 두번다 실패였어요 전화가 더 빠르세요..여자든 남자든 별 관심없어요
작년 35,000 대란때;; 신청했었고
올해 2월까지 총 사용 금액 $4,010 정도였습니다.
못먹는 감 찔러보자는 식으로 지난 금요일날 전화해서 리텐션 20,000;; 요청했고,
전산상 10,000 이상은 안된다고 하길래 걍 그거라도 달라 했습니다. -_-;;
어제 SPG에 보나스 포인트 들어온거 확인했습니다.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오전에 3번 시도 끝에 성공했습니다.
제 카드는 3월말 연회비 부과 예정이고, due는 4월 말이라고 했습니다.
첫번째는 카드뒤에 있는 번호로 했다가 아무것도 없다는 말만 계속해서 알았다고 답변후 끊었고
조금 후에 여기에 있는 800-452-3945연결했는데도 아무것도 없다는 이야기만 해서 끊었구요.
마지막 3번째 800-452-3945 시도 끝에 "Account Consultant" 와 연결되니
SPG 혜택을 주욱 나열하며 1년더 킵하라고 하길래, $95를 만회할만한 즉시 받을수 있는 보너스 없냐고 물어보니
매우 Cool 하게 1년 더 사용하면 10,000 포인트 준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습니다.
매번 리텐션 전화를 하면, 미국인과 연결되면 그래도 쉽게 잘 되는것 같은 느낌을 지울수 없네요.
그래서 일부로 서부시각 기준 오전 8시 이후 첫번재 & 두번째 전화 했으나, 억양상 느낌으로는 인도쪽 상담사 였구요 (본인확인도 정말 대충하더라구요)
조금 쉬었다가 오전 9시 이후는 Paul이라는 상담사와 연결 되어 앞에서 언급한 것 처럼 잘 진행 되었습니다.
와우. 정말 이렇게 쉽다니;;; 저도 방금 800-452-3945로 전화했는데, 한번만에 10,000 spg포인트 준다고 하네요! (참고로 저는 이번이 연회비 청구된 첫 해 입니다). 처음 얘기했던 사람이 보너스 같은것 없다고 하길래, 그럼 알았어 나중에 와이프랑 얘기하고 전화해서 닫을께 했더니, 다른 직원에게 연결해주더구요. 그러더니 이런 저런 혜택있는데도 닫고싶은거야? 뭐 이렇게 묻더니 결국 10,000 spg 포인트 주겠다고, 많이 사용해 달라고 하네요. 여기 DP남겨주신분들 감사해요:)
저는 두번이나 전화 했는데 아무것도 없다고 하네요..ㅠㅠ 참고로 전 벌써 1월에 membership fee 냈어요.. 아마도 그래서겠죠? Membership Consultant랑 통화 했는데도 국물도 없네요.. 흑
저도 다음달에 연회비 나올거라 미리 전화했더니 한번에 기분좋게 10,000 point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0,000 포인트는 3-4일 만에 들어왔어요 ^^
저는 프로덕트 체인지 설명하길래 괜찮다고 하고 리텐션 오퍼 안보인다길래 걍 쿨하게 닫아버렸네요...안그래도 카드 수를 쪼금 줄여보려던 계획이었던지라...암튼 리텐션 받으신 분들은 정말 좋겠네요ㅎㅎ
올려주신 정보 읽고 이틀전에 전화 했는데 2000불 쓰면 75불 주고 만포인트는 못주겠다해서 끊었다가 오늘 저녁에 전화하니 만포인트 6=8주안에 넣어준답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 메리아트 날고 자고가 빨라지겠네요~
전 연회비가 10월에야 부과될텐데 그럼 방법이 없을까요?ㅠㅠ
저도 3월초에 연회비 부과되었는데요. 지금 막 전화해서 10k포인트 성공했습니다!! 위에 알려주신 800-452-3945 번호로 바로 전화했고요. 동부시간 5시가 약간 넘었는데 처음엔 인도계(?) 같은 분이 받아서 everyday 카드로 바꾸라고 열심히 설명.... 좀 듣다가 다른 리텐션 오퍼 없냐고 물어보니깐 여기는 그냥 커스터머 서비스이고 다른 곳으로 연결해 주겠다 하더군요. 좀 기다리니 정확한 미국 억양의 남자분이 받아서, 좀 설명하니 곧바로 쿨하게 10k 넣어주겠다. 6-8주 후에 들어갈 거다. 라고 하더군요. 해지하기 너무 아까운 카드였는데 정말 잘 되었습니다. 정보 남겨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한줄 요약 - 과정은 있었지만 보너스 받았다!
저는 작년에 카드 열어서 올해 4월에 처음 연회비 부과 되는데, 처음에 카드 뒤에 번호로 전화하니, 상담원이 자기는 해줄수 없는게 있더라구요.
그다음. 위에 번호로 (3945) 전화하니, 남성분이 전화 받았는데,
(좀 축약해서 쓰면 20분 통화했습니다.)
나: 리텐션 보나스 받고 싶어. 나 이 카드 좋아
카드: 너 보너스 않주면 닫을꺼야?
나: 아니
카드: 리텐션 의미는 니가 카드를 바꾸거나 등의 어떤 변경이 있을때 하는 말이야
나: ...
카드: 그리고 너 돈도 별로 않쓰고, 4년 정도 써야 몰 봐라지. 너 포인트 탈려고 쓰는 거잖아 (제가 영어 못하긴 하지만, 좀 이렇게 들리더라구요)
나: 니 말 나를 불편하게 만들어. 난 험플하고 조심스럽게 (humble, carelfully) 리텐션 보나스를 부탁한거야. 모.. 알겠어. 너는 나한테 그렇게 말하지 마.
카드: 오... 불편하게 한 건 미안. 잠깐.. 기달려봐
나:...
카드: (법정 드라마의 최후 변론처럼)....쏼라라라ㅏ라라.......................
나: 응?
카드: 크데릿 ...불 쭐께?
나: 얼마?
카드: (매우 심드렁하게) 100불
나: 고마워. (그리고, 그간의 말을 내 나름의 버벅 영어로 리-프레이징). ..... 이런단 말이지?
카드: 응.... (매우 매우 심드렁하게) 다른일?
나: 다야. 고마워 좋은 하루.
=-----
모르겠습니다. 진짜 들어올지.. 근데, 저는 거지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하지만 100불이 어딥니까.
미국 살면서 자존감만 다칩니다. -_-;; 그리고 보너스 받아서 좋아하는 내 자신을 보는 것도 다른 의미로 힘드네요.
저도 방금 전화했는데 아버지 카드였어요. 저는 여자고 목소리가 어리게 들려서 전화오면 부모님 바꿔달라는 소리를 아직도 듣고 사는데 본인확인한다고 mother's maiden name을 물어본 후에 the year you were born 을 물어보는 거에요. 헉, 땀 삐질.. 나인틴뽀뤼나인;;;; 속으로 이 여자가 나 고짓말했다고 안 된다고 하며 어쩌지 하고 있는데 membership consultant 연결해주고선 카드 아주 액티브하게 잘 썼다고 $100 받을래 해서 포인트로는 없냐고 했더니 10,000 포인트 물어봐서 그거 받겠다고 했어요. 근데 댓글보니 $100 물어본건 저밖에 없는건가요? (앗, 윗 분 빼고요 ^^) 백불도 주고 포인트도 주면 안되냐고 물어볼껄 살짝 후회가 ㅋㅋ 암튼 감사합니다~
방금 위의 번호로 통화 했는데, 비지니스 카드는 레텐션 보너스가 없다면서 (10,000 포인트는 듣도보도 못했다며)
특별히 연회비 95불중 70불 크래딧 주겠다고 하더군요...(25불은 뭔지.ㅜ)
그래서 카드 닫겠다고 했더니 구구절절 카드 베네핏에 대해 설명하기에 생각해보고 다시 전화하마 하곤 끊었습니다.
혹시 비지니스 카드로 리텐션 보너스 받으신분 계신지요?
연회비가 $65 맞나요?
저도 시도하고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ㅎ
저는 닫으려다가 전화해서 10000포인트 받고 킵하기로 햇는데, 생각보다 빨리 들어왔네요, 23일쯤 전화했던거 같은데, 오늘 27일보니 들어왔어요
감사합니다 ^^
update - 3월15일에 전화했었을때 만포인트 오퍼는 없었고 2천불 스펜딩 $75 statement 오퍼만 받았었는데 오늘 다시 전화하니 지난번과 다르게 세가지 옵션을 주었습니다($25 statement, 10000 starwood points, $2k spend $75 statement). 카드 킵하는 대신 만포인트 받겠다고 했네요.
일요일에 어디 나가면서 한번 해보자 하고 전화했어요. 5분 채 안 걸린 것 같습니다. 리텐션부서 연결해달라고 했고요, 리텐션부서 연결하자마자 나 이 카드 연회비 차지되었는데 닫을까 생각했거든, 그런데 나한테 오퍼할만한거 있으면 말해줘 그럼 안닫을수도 있어. 그랬더니 바로 1) 2K 스펜딩에 75불, 2) 10K 포인트, 3) 연회비 없는 카드로 다운그레이드 얘기해서 I'll take 10K points in a heartbeat! 했더니 8주안에 들어올거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땡스! 아멕스 커스터머 서비스는 정말 어썸이야 :) 하고 서로 하하하 땡스 하면서 끊었어요. 빠르고 간단하게 끝났습니다. 원래는 닫으려고 했었는데 이 게시글 보고 시도했더니 바로 10K 포인트도 받고 정말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마모 여러분들-
재작년에 열고 작년 8월에 연회비 나와 조르고 졸라 3000받았었는데... 이번엔 짤없네요 하하... ㅠㅠ 두번 전화했는데 첫번째는 카드 뒷번호로 했더니 디스클로져 줄줄 읊길래 리텐션 오퍼 없냐고 물어봤더니 없다고 해서 끊었고, 두번째는 윗번호로 리텐션 부서에 직접 전화했는데 제 어카운트에는 오퍼가 없답니다. 제 친구는 받았다고 직접 얘기했더니 그건 카드를 자주 쓴 사람일거라며... 저같이 장롱카드는 없나봐요 ㅠㅠ 8월에 또 연회비 나오는데 그때까진 몇백불씩이라도 좀 쓰고 나서 요청해야겠어요 ^^ 민망하기도 하고 ㅋㅋㅋ
저도 이 글과 댓글들을 보고 용기내어 전화했습니다. 처음으로 리텐션 보너스를 겟했네요. 10k! 감사합니다. !
저도 오늘 리텐션 받았습니다.. (전번은 윗분 참고 800-452-3945 였구요)
핵심 내용은 메리엇은 숙박권 하나 주는데 SPG는 없다 킾할까 .. 고민중 친구가 $100 이나 10,000 스타 포인트 준다더라 나도 가능 할까..?
1년전에 카드를 만들었는데 그후 메리엇을 만들어서 메리엇을 많이 썻는데 너희가 합치고 3:1 이라
그동안은 많이 안썼지만 이제는 좀 쓰려고 한다.. ㅎㅎ (참고로 저는 초반에 $4,000 정도만 쓰고 최근엔 거의 사용을 안했기에 ..)
결론은 10,000 스타포인트 or $75 에 $2,000 스펜딩
순간 잘못들었나 했더니만 10,000 포인트는 1년 유지 조건 (이건 켄슬하지 말라는 정도 이해하면 될듯하고) 노 스펜딩 ^^
처음엔 6~8주 정도 걸린다 했는데.. 이러저러 이야기 하면서 메리엇 카드 안쓰고 이젠 이거 써야 겠다등 이야기 하는중
특이하게 너 아마 포인트 몇일내로 확인 가능할거야 라고 하네요 ㅋㅋ
성공하신분들과는 뭐 다 비슷하네요
단지 저는 그동안 사용한 금액이 $10,000 은 되어야 말이라도 꺼내나 했는데 조금만 써도 가능하다는 정도..
포인트를 어쩌면 빨리 받을지도 모른다 정도.. ^^
저도 방금 성공했습니다.
800-452-3945로 동부시간 9시 20분, 여성분이 받으셨고 이유는 jay77 처럼 메리엇과 고민되서 keep 할지 아닐지 생각중인데 offer 있는지 확인해줄수 있냐 했습니다.
왜 고민되냐 어떤것이 더 prefer한 상태이냐 해서 아직 모르겠다 라 했더니 spg 가 더 좋은 이유를 설명해 주더라구요.
일단 어카운트 보자고 하더니 바로 10000 포인트 쏴준다고 하고 everyday 로 써도 되니 쓰라고 했습니다. 써야지만 주겠다고는 안했는데 쓰는게 좋다고 어필하구요.
저는 한동안 spending 이 안보인다고 카드 가지고 있는거 맞냐고 확인도 했습니다.
4/3일에 멤버쉽 fee나와서 그런지 수월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방금 성공한 1인입니다. 바로 위에 원하는대로 님 전화번호로 전화했고 여성분이 받았습니다. 이런저런 혜택을 알려주고 (다 알고 있는거지만), keep 하려는데 offer 있냐고 물어봤습니다. 제 어카운트 확인 후에 바로 (저는 웬만한 결제는 모두 spg로 합니다.), $100 크레딧 아니면 10,000 포인트 준다고 해서 바로 오케이 하고 Have a nice weekend :) 기분 좋은 주말이 되겠네요 ㅎㅎ
비지니스 spg로 성공한 사례는 아직 없나요?
저기 번호로 전화하니 business card는 리텐션으로 포인트 주는거 자체가 없다고 딱 잘라서 말하네요 -_-;
저도 방금 성공했습니다! 연회비가 지난주에 청구돼서 위 댓글들에 있는 번호로 전화하니 처음에는 푸른나무님과 같은 오퍼를 ($75/$2000@3m) 주더라구요. 그래서 내 친구들은 포인트로 받는다는데 라며 물어보니까 몇포인트를 원하냐 되묻길래 당당하게 10,000포인트! 라고 하니 sure thing! 하고 바로 해주네요. 허허 감사합니다!
저는 어제 오늘 두번 전화 했는데 $75/$2000@3m 라고 해서 그냥 깔끔하게 닫아 달라고 했습니다. 어차피 슬롯 하나를 비워둬야 하는 그런 상황이라서요. 아멕스 슬롯 하나 비워두고 아플 비즈니스 대박 오퍼를 대비해야 겠어요. 아쉽지만 spg 비즈니스 카드도 있고 와이프도 spg 일반 비즈니스 둘다 있어서.
댓글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