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Sixt 렌트카 달라스공항 (DFW) 후기

webpro | 2017.06.19 09:37: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후기 이긴 하지만 사실은 정보를 좀더 주십사 하는 글입니다.

제가 렌트한 과정을 보시고 뭘 실수 햇는지 다음에는 어떡해야 더 나은 옵션으로 렌트 할지 조언 바랍니다.

-------------------------------------------------------------------------------------------------------------------------------------------------


마모에서 일단 렌트카에 대한 모든 정보를 수집후 Sixt 로 가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5명그룹이라 우버를 이용할시 2대가 필요 할듯 해서 렌트를 하기로 마음 먹었구요 2박과 6시간..해서 총 3일로 차지 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힐튼 다이야로 티어 매치 받아서 Sixt 플래티넘으로 매치 받앗구요 (거의 실시간으로 매치 되엇습니다)

차종은 Chevrolet Malibu or similar 로 하루 26불 정도 였는데요 플래티넘으로 매치후 로그인 하니 23불로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세컨 드라이버 추가차지 11불 3일치 33불도 웨이브 받았구요,차량 픽업시 같은 그룹의 Volvo 해치백으로 업그레이드 받앗습니다.

5명의 짐들이 있어서 일반 세단 트렁크 보다는 물건을 싣고 내리기에는 더 좋았습니다.


인슈런스는 카드사나 자차 보험을 사용하지 않고 CDW 와 LDW 를 하루 $25.49 로 3일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톨웨이 무제한 사용으로 하루 $9.50 을 들었습니다.개스는 돌려줄때 채워주는 옵션으로 했구요..

공항에 도착해서 차량으로 10분정도의 거리에서 픽업을 하는 거라해서 좀 당황 햇는데요 셔틀버스가 렌터카 장소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각종 피가 붙어서 $230.70 을 결제 햇는데요


temp1.jpg


차를 돌려줄때 개스 스테이션을 찾지 못해서 그냥 리턴 했는데요 이메일로 날아온 파이널 영수증에 개스가 80불 차지 되어 있네요

당연히 개스를 넣어서 리턴 한다는 생각에 갤런당 얼마일지 렌트시에 영수증에 써있었는데 신경을 안써서 몰랏는데 갤런당 8불이 차지 되었네요

저 혼자 검색하고 차를 렌트해본것이 처음이지만 하루 23불 렌터카가 320블로 뻥튀기가 되어서 좀 놀랏습니다.

오늘 자로 달라스 공항을 같은 차종으로 검색하니 하루 62불정도로 나오네요..

날짜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은것 같습니다.


temp2.jpg


첨부 [2]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5,219] 분류

쓰기
1 / 576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