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에 오픈해서 정해진 소비액. 기간을 무난히 채웠기에 당연히 있으리라 생각했던 주말 이틀 숙박권이
필요해서 확인했더니 제 어카운트에 없더라구요, 라이브챗으로 확인을 했더니 그런 오퍼가 없었다며 오리발이네요.
공식웹페이지나, 링크된 것 어떤걸로 신청했는지 지금 기억이 안나지만 모든 신청자가 받는 오퍼로 알고 있는데 없었다니 황당합니다.
가뜩이나 쓰지도 않는거 얼마전에 연회비까지 냈는데... ㅎㅎ
이게 이메일로만 날라오고 어카운트에는 안뜨더라구요. 옛날 이메일 찾아보세요. 저는 다 채우고 한두달내에 들어왔던거 같아요.
메일이 안왔네요.
당연히 있으리라 생각하고 확인 안한 제 잘못이네요 ㅎㅎ
스팬딩후라서요 ㅎ
키워드를 넣어도 안보이네요 ㅎ
시티는 힐튼에 연락해 보라는데 아이디, 멤버 번호도 생각 안나고, 전화하기도 귀찮고 그러네요 ㅎ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