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Ritz SF and Half Moon Bay

커피토끼 | 2018.01.31 16:09:3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밤에도 여행기쓰고 

낮에도 여행기쓰는 커피토끼입니다. 

일하기 싫어요.. ㅠㅠ 

 

1. 시작은 리츠가 숙박권을 3박에서 2박으로 바꾼다하는데 - 페어몽트 카드를 어찌할까.. 망설이다 날려보낸후 급 카드신청후 숙박권을 받고 시작했습니다. 

2. 두둥 - 숙박권이 이끄는 여행을 해야하는데 해외로 가기에는 3박으로 ㅠㅠ 무리지요. 근처로 알아보니 따단 - 하프문베이가 나타납니다. 멋져 멋져 - 외치고 사실 6개월전에 예약을 했습니다. ㅋ 12월 크리스마스 여행을 6월에 했습니다. 3박을 한곳에서 있기에는 무리?라는 오해로.. ㅋ 샌프란 하루 넣어서 도시구경하고 넘어가기로 합니다. 

3. 예약은 일찍해서인지 아주 쉬웠고 숙박권으로 하는 것이니당연히 (슬프게도) 업글권은 전혀 - 소용이 없었습니다. 

4. 12월 클스마스 연휴에 덕분에 (마모님들 다시금 감사합니다!) 하루밤에 1000불짜리 방에서 주말을 보냈네요 ㅎㅎ - 제 돈들고는 못하겠지요 (아직은 ㅎ) 

5. 샌프란은 위치가 좋았습니다. 저희는 차를 그냥 발렛파킹하고 계속 걸어다니거나 케이블타를 탔습니다 (샌프란이니까요! ㅋ) 차이나타운 옆이라서 아침에 딤섬도 먹기 편했고 레잇첵아웃 바로 해줘서 느긋하게 나왔습니다. 건물이 오래되었다는 리뷰를 봐서 조금 걱정했는데 - 방싸이즈가 도시스럽게 작은거뺴고는 다 좋았습니다. 

6. 마모님들이 올려주신 맛집들 위주로 가서 맛난거 많이 먹고 많이 걸어다녔습니다. 저도 올만에 학생일떄 오던 곳 오니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7. 하프문 베이는 정말 휴식의 장소였습니다. 파이어플레이스가 있는 일층으로 업글을 한 상태였고 (추가 비용을 이미 예약단계에서 결정해서 진행했었습니다) - 물론 일반방을 보지 못해서 비교불가이지만 - 저희한테는 더없는 멋진 호텔이였습니다. 밤하늘, 바다, 모닥불(인척하는 가스불 ㅋ), 차가운바람, 끝없는 초록... 신혼여행으로 갔떤 마우이 리츠보다 더 좋더군요 (만구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8. 골프는 못하고 대신 산책을 쭉쭉 했습니다. 하루 브런치를 먹었는데 - 클스마스주말이라 원래 비싼 곳이 더더 비싸더군요. 음식의 질과 써비스는 당연 좋은데 - 뭐 한번 경험으로 괜찮은데 - 부모님 모시고 오면 가겨아시면 야단?맞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IMG_3741.JPG

 

사실 - 마모가 아니였으면 전혀 경험하지 못할 세계였습니다. 카드를 열씸히? 내는 것도, 포인트를 맞춰서 만드는 것도, 또 어떻게 사용하는 것도 몰랐겠지요. ㅎㅎㅎㅎ 카드fee 가 있고 물론 스펜딩 채울때 머리쓰는 고민이 있지만 - 비교할 단위가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경험치에 비하면요.. 다시금 감사합니다! 

 

그리고 - 여기서 저의 질문 들어갑니다. 

제게는 아직도 6장의 룸업글권이 있습니다. 어찌써야할까요? 

10월에 교토를 부모님과 단풍구경삼아 2-3일가려하는데 리츠 쿄토를 레비뉴로 하고 업글을 쓸까요? 비용면에서는 사실 뭐 다른 멋진 료칸과 차이가 없습니다 (리츠가 워낙에 가격이 쎼서리...) - 마모님들이리시라면 어느쪽으로 하시겠어요? 메리엇/리츠/SPG/힐튼 골드 있습니다. 

1) 리츠 레비뉴 한후 업글쓴다 

2) 그돈으로 근처? 료칸을 간다! (SPG 수이란이나 다른 료칸?)  

 

그럼 오늘도 무사히 즐겁게 보내세요~ 

첨부 [1]

댓글 [2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5]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