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Cancun 최신 정보

삐삐롱~ | 2018.06.25 14:09:2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라고는 썼는데 정보는 그닥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지난 주에 다녀온 캔군이니 최신은 맞습니다.

 

우선 저 이전에 캔쿤에 대한 무수한 글들을 올려주셨던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AA를 이용하여 다녀 왔습니다

6월 18일~  6월 22일, ORD - CUN 왕복 1인당 30.000마일 이었습니다.

남편과 제가 작년에 바클레이  AA카드를 연 것으로 해결하였구요

호텔은 President Intercontinental cancun으로 다녀왔습니다.

 

요즘 환율이 워낙 좋은데요

호텔에서는 1불당 16.xx인데 호텔죤 내에 있는 환전소에 가시면 19.40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환전소는 몰 근처나 주유소 근처에서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액티비티를 `여인의 섬'을 다녀오는 것 하나만 했는데요

팩키지가 아닌 개인 투어로 여인의 섬을 가실려면 버스나 택시를 타고 페리 타는 선착장까지 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가시면 1인당 19불을 주면 왕복표를 사실수 있는데 재작년엔가 레볼님이 올려주신 정보에 puerto juarez로 가면 어른은 146페소,아이는 84페소로 페리 표를 살 수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Puerto huarez는 칸쿤 시내를 지나서 가게 되는 좀 멀리 있는 또 다른 선착장이랍니다)

이 정보대로라면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왕복표를 살 수 있기에 약간의 가격인상을 염두에 두더라도 이것이 많이 이익이겠다싶어 아침 일찍부터 버스를 타고 이 곳을 찾아 갑니다.

물론 택시를 타고 가실수 있고 R1버스 중에도 puerto juarez라고 써져있는 것을 타시면 바로 앞까지 가실 수 있답니다.

참 버스는 1인당 12페소입니다. 환전을 안하셨다면 1불로도 타실 수 있지만 환전을 하셨다면 당연히 12페소로 하셔야겠죠?

버스는 참 씽씽 잘 달립니다 택시가 부럽지 않다는.

하여간 이렇게 열심히 찾아갔는데....가격이 후덜덜하게 올라 성인 300페소 아이는 250페소더군요 ㅎㅎ

그냥 호텔죤에 있는 선착장에서 배 타세요~~

덕분에 시내구경 한번 했다 생각했습니다.

이 외에는 거진 바다와 호텔 수영장에서만 놀아서 더 전해드릴 정보는 없네요

 

떠나 오던 날 아이들에게 캔쿤 어땠어?라고 물어보니 둘 다 엄지를 척 올리더군요 ^^

저희 가족이 한 이  좋은 경험이 마일모아님과 더불어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공유해 주시는 마모 회원분들 덕분임을 알기에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1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58] 분류

쓰기
1 / 572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