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SC 힐튼 헤드 아일랜드 holiday inn beach house resort 후기

Yohan | 2018.07.18 13:23:5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침 이쪽에 갈일이 있어서, SC 힐튼 헤드 아일랜드에 다녀왔습니다.

 

IHG 애니벌서리 처분(?) 겸 holiday inn beach house resort에 묵었는데요. 일단 장점은, 호텔에서 바로 beach access가 된다는 점. Coligny beach로 바로 연결됩니다. 바다에서 놀기는 좋구요. 파라솔이랑 의자 2개, 대여가 되지만, 따로 비용을 내야합니다. 호텔에 포함이 안된게 아쉬워요. 하루 $35에, 일주일 빌리면 하루 $25.

 

단점은, 리조트라고 해서 나름 기대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었구요, 그냥 모텔 수준이에요. 복도는 우중충하고 (교도소에 와 있는줄), 청결도도 그리 만족스럽지 못했고요. 그런데, 터가 좋은지(?) 잠만은 꿀잠을 잤네요. ^^ 피로 회복!

 

결론은, free night으로는 괜찮았습니다. 제 지론은 free night과 포인트는 기회가 있을때 쓰자인지라.

 

개인적으로는 아일랜드 서쪽에 힐튼 헤드 아일랜드 비치쪽이 더 조용하고 깔끔해보이더군요. 메리엇이랑 웨스틴쪽... 묵을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여기서 fun fact.. 왜 Hilton head 일까요?

 

전 Hilton에서 관광지로 개발했겟거니 했는데, 의외로 힐튼과 연관이 없더군요. 15세기경 이 섬을 처음 발견한 장군 이름인 힐튼을 따서 지은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 섬은 20세기 초반이 되어야 개발되었답니다. 여튼, 섬 자체는 조용하고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왕 온 김에 근처를 좀 돌았어야 했는데 1박 일정이라 많이 돌아다니지 못해서 아쉽네요. 근처에 Myrtle beach도 많이 가는 관광지인 것 같던데 좀 번잡해보이기도 했고요. 구글에서 검색해보다가 Edisto Beach에 은하수가 보인다고 해서 가보고도 싶었지만 시간상 가질 못했네요. 대신 사진 몇장 올립니다.


 

oaks.jpeg

 

beach.jpeg

 

 

첨부 [2]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442] 분류

쓰기
1 / 572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