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날고자고 숙박권 취소/변경 하시는건 DP들을 기다리셨다가 확인되고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Update 8/24:
성공 dp 추가입니다:
@이젠몰빵 님께서 구날고자고 Floating Certificate Cat 8 -> 신날고자고 Cat 5로 재발급 받으시고 3만 포인트는 들어오는거 기다리시는 중이라는 dp 남겨주셨습니다.
8/25 에 3만포인트까지 받으셨다고 합니다.
Update 8/22:
1. 긍정적인 DP입니다. @tpark 님께서 예약되어있는 구날고자고 Cat9 7박 숙박권을, 예약 취소와 함께 165,000 포인트로 돌려받으시고
며칠후 다시 그 포인트로 신날고자고 Cat 6 7박숙박권으로 재발급 받으셨다는 DP 를 남겨주셨습니다. Expiration Date도 발급받은날로 1년 연장 되었네요
Update 8/21:
3. @레딧처닝 님께서 전해주신 플톡 소식에 따르면
매리엇 몇몇 수퍼바이저들이 확인하기로 구날고자고는 9/18까지 숙박권 취소/변경이 안된다, 몇몇 블로그들이 퍼뜨리는 소문이라는 식으로 대응 했다는데요.
일단은 추가 dp들을 조금 더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혹시 성공하신분들 DP 남겨주세요!
https://www.flyertalk.com/forum/30107531-post6006.html
Has anyone been able to successfully refund their package? That looks to be an option based on OMAAT but I haven't had luck. Been on hold for over an hour on this round of HUCA.
When I did connect I got a very helpful lady who was determined to let me do it if it was possible. She spoke with 4 different supervisors, the final one telling her that he blamed The Points Guy for this and said while he's well intentioned he doesn't speak for Marriott and that it wasn't accurate that you could either redeem or cancel them as of today."
I never mentioned TPG to them, or OMAAT, just that there were various bloggers that mentioned Marriott sources.
2.
예약되잇던 구 날고자고 숙박권 예약 취소 하면 구 날고자고 숙박권이 아닌 바로 포인트 ( 예) 카테 1-5 는 4.5만 ) 로 돌려준다는 DP도 잇네요 ;;
https://www.flyertalk.com/forum/30108179-post6012.html
1. 아직 매리엇 콜센터 상담원들의 대부분은 이 변경된 사항에 대해 인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조금 더 주고 기다리셨다가
이번 주말이나 다음주 정도에 시스템과 상담원들이 어느정도 settle 되면 요청하시는게 좋겠습니다.
8/20:
18일에 날고자고 전환 관련 개악소식이 있었죠..
[정보] 구 날고자고 숙박권 새 카테고리로 변경 차트 (폭 망 ㅜㅜㅜㅜ)
오늘 매리엇에서 확인된 좋은소식입니다.
1. 구 날고자고 7박 숙박권은 오늘부터 리딤 가능,(확인필요)
원래 매리엇에서 얘기하기로는 구날고자고는 8/18-9/18 까지 한달동안 freezing, 아무것도 안될거라고 했지만
오늘부터 리딤하여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Initially Marriott said that you wouldn’t be able to redeem existing Travel Package certificates until September 18, 2018. This one month period where you couldn’t redeem was supposedly due to potential issues Marriott was worried they’d have with their new technology.
As it turns out that isn’t an issue and they’ve completed the testing necessary. As a result you’ll be able to redeem existing Travel Package certificates starting today.
2. Cat 6,8 Tier1-3 소지자등, 단 한번(일회성)기회로 한 등급 낮추고 3만 포인트 환불 받기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로 연락하셔서 요청해야한다고 합니다.
https://www.marriott.com/marriott/contact.mi
Members who booked a Category 6, Category 8, or Tier 1-3 Travel Package can receive a one-time exchange for a package one category lower.
The reason this is being done for these categories is because in all cases you’d get the same value if you had booked a hotel that’s one category lower, so as a gesture of goodwill Marriott will refund 30,000 points per certificate for those who request it.
This one-time exchange can be requested by contacting Marriott at this link, and selecting the “packages – deals” topic.
You actually have until these certificates expire in order to exchange them, and once you do, the certificates will once again be valid for a year, so you can potentially make that work in your favor.
3. 예약안된 구 날고자고 7박 숙박권을 포기/캔슬시, 아래와 같이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확인필요)
cat 1-5 = 45k | cat 6 = 75k | cat 7 = 105k | cat 8 = 135k | cat 9 = 165k
출처: https://frequentmiler.boardingarea.com/2018/08/20/marriott-offers-30k-points-travel-package/
With Marriott Travel Packages you’ve always been able to exchange your certificate for a set number of points, and this will continue to be possible for existing certificates issued prior to August 18, at the same rates as before.
Category 1-5 certificates can be traded for 45,000 points, and higher level certificates can be traded for 45,000 points plus the difference in cost between certificates.
마모님들도 혹시 위에 변경사항에 대해 겪으신 dp들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nemileatatime.com/marriott-travel-packages-refunds/
어제 DP남깁니다 ㅠㅠ 8/18전에 cat 9로 예약한 호텔을 어떡하다가 취소를 하게 되었는데 165,000돌려받았습니다. 근데 전 연장하고 나중에 쓸일이 생길거같아서 그냥 새로바뀐 cat 6에서 쓸수있는 숙박권을 받을줄알았는데 포인트를 줘서 멘붕. 그래서 1시간의 대기와 통화끝에 직원이 하는말이 9/18후에 전화하면 새로 바뀐 카테고리로 돌려준다는데 이것 또한 큰 믿음이 안가네요. 그러고 blackout 그 날짜가 없어졌다고 했는데 왜 9/18까지 기다리라고한지 모르겠네요.
골치 아프네요, 매리엇에서도 갈팡질팡 서로 다른말들 하는거 같고,,,
일단은 9/18 이후에 예약한 호텔을 취소하면 포인트가 아닌 새 카테고리 7박 숙박권으로 바꿔주는거 같아요.
tpark님께서는 예약취소-> cat9 7박숙박권 취소까지 해서 포인트를 돌려받은신거 같아요.
다시 전화하셔서 취소된 cat9 7박 숙박권 (새카테고리 cat6)을 포인트를 도로 가져가고 발급해줄수 있는지 문의 해보세요.
어쩌면 상담원 말대로 9/18에나 가능하다하면 이메일로 그 직원 이름과 아이디와 함께 그 내용을 보내달라고 요청도 하시고요
네 그런데 대기시간이 너무 길다는게 함정..그러고 이걸 또 설명할려면 ㅠ.ㅠ 차라리 녹음하고 틀어줄까봐요 ㅎㅎ
45000 돌려받느니 그냥 7박하는게...
DP남깁니다 어제 실수로 구 cat9예약한걸 취소했는데 방금 1시간의 통화끝에 친절한 직원분을 만나서 돌려받은 포인트로 new cat 6돌려받았습니다. 이 직원분도 헷갈려하는게 partial package를 해야하는데 165,000 175,000 185,000 195,000 이렇게 4개가 있다고하네요. 이걸 찾는게 시간이 좀걸렸는데 코드 99가 165,000 라고 하네요. 현재 제 어카운트에 이렇게 뜨니까 우선 마음이 놓이긴 하는데..그래도 여전히 좀 불안합니다 만약에 이 category 6가 구 category 6라면...ㅠ.ㅠ 상상도 하기싫네요 ㅎㅎ 직원분 성함이 Laronda였는데 Laronda만세~
좋은 소식이네요. 매리어에는 수퍼바이저 신공이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cat 6으로 어디가실 건가요?
오 다행입니다 굿이네요!
그러니깐 구날고자고 Cat9 취소하고 165000 포인트로 돌려받은후에 다시 신날고자고 Cat 6로 발급받으신거네요.
덩달아 expiration date도 연장되었고요!
너무 좋은 DP입니다.
정확한 용어를 알아야 설명하기도 쉽고 그런데 저걸 파샬패키지라 부르는군요.
고생하셨고 좋은 소식이라 저도 제 일마냥 기쁘네요.^^
[질문] 혹시 이미 예약한 패키지의 신 카테고리 내에서 예약 변경 해보신분 계신가요? (예 : 남대문 코트야드 -> 플라자 호텔, cat 1~4)
DP남깁니다.
현재 CAT 6 보유중이고 CAT 1~5로 낮춘다음 30,000 포인트 환불을 요청 했는데 거절 당했습니다.
위에 블로그에 나온대로 홈페이지에 문의 글을 남겼었습니다.
답변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Hello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ach out to Marriott Customer Care.
I have been advised that we cannot change the category 6 package certificate to a category 5. You can attach the category 6 certificate to a reservation.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Marriott Rewards at 1-801-468-4000.
Safe travels,
Janice Cox
Marriott Customer Care"
상황: Cat 6 Travel Certificate을 예약에 붙어 놓음. 호텔은 new Cat 4로 떨어졌으니 1-5 Certificate이었어도 되던 상황에 30K 리펀드 요청
요약: 시스템 꼬였음 좀 만 더 기다려 달라.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ach out to Marriott Customer Care in regards to your travel package.
We know that our guests were advised that the blackout period for travel packages is over and to send in their requests for downgrade. Unfortunately, we have encountered some further systems issues that are not allowing us to currently process the requests to downgrade a travel package certificate. Your patience as we work to correct the systems issues is greatly appreciated.
At this time, we do not have a time frame for when we expect to be able to process the requests. We are asking guests to allow 5 to 10 business days, and to resubmit their requests at a later date. Should you have an upcoming stay in the next 4 to 8 weeks that you had hoped to attach the certificate to, or for further help and inquiry, please reach out to our Loyalty Specialists by phone at 800-450-4442. Please be aware, we are experiencing a large volume of calls due to the loyalty merge, and has created some longer than normal hold times. Some of the systems issues are also impacting our ability to view and update guest accounts.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this may create.
Once agai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continue to work to bring you the service that you deserve. We thank you for your loyalty to Marriott and SPG.
We look forward to hosting you soon!
Safe travels,
T'Ondre B.
Marriott Customer Care
방금 12월에 만료 되는 구 cat8 certificate 을 신 cat5 로
다운하고 기간은 다시 1년 연장되었습니다.
3만 포인트 돌려 준다고 했는데 아직 들어오지는 않았네요..
전화로 햇고요
제 매리엇 페이지에 보면 아직도 구 certificate cat 6으로 나오는데요. 이걸new cat 4로 제가 직접 바꿔야 하는건가요? 그럼 3만 포인트 돌려받구요? 만약 그냥 두면 나중에 예약할 때 어떻게 되는 거지요?
위에 @이젠몰빵 님께서 하신거처럼 전화하셔서 new cat4로 바꿔달라 요청하시고 3만 포인트도 넣어달라 하시면 됩니다
구 날고자고가 마감되지 직전에 했던 예약 상황이 여전히 Marriot 웹싸이트에서 확인만 될뿐, 자세한 내역을 보이지 않고 있고, "Activity"에는 구 날고자고 Certificate이 "Unused" 상태로 보입니다. 날짜 변경 중 상당원에 의하면, 시스템 문제로 Travel Package가 예약 시스템상 "Attach" 되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9월 18일 이후에 연락해서 예약에 "attach" 해 달라는 요청을 따로 하라고 하더군요.
예약만 되고 certificate이 attach가 되지 않았었나보네요...
아직 구날고자고 등급으로 남아있는건가요? 그렇다면 신날고 등급으로 convert한 후에 attach가 가능할것으로 보이는데.
아직 옛날 걸로 남아 있습니다. 불운의 Category 8 인데, 예약한 호텔이 신 카테고리로 6라서 전환하면 사용이 불가해서요. 상담원말로는 9월 18일 이후에 다시 연락해서 attach하라던데, 오늘 핸드폰 메세지로 reward transaction을 허용해달라는 메세지가 와서 일단 진행하라고 했습니다.
12월에 가려고, 4월에 7박 예약했던 것을 6박으로 변경하니 205000 포인트 돌려준다고 해서 혹시나 하고 Submit은 했는데.
일단 예약 일정은 변경이 되었고, 포인트는 아직 안 돌아왔네요. 하루 이틀 지켜보고 안 돌아오면 전화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이런게 온라인에서 변경 되나요? 어디서 할수 있나요? 예약진행중에 나오나요?
이미 예약된 방 "View/Modify"하신 후 "EDIT ROOM"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지금 다시 들어가서 보니까. 이거 시스템이 꼬인거 같습니다.
E-Certificate이 발급이 안됬다네요. 내일 쯤 전화 해봐야 겠습니다.
좀 안정화 될때까지 시도 안하시는게 좋겠어요.
---- update ----
방금 전화 해봤는데 오늘은 시스템 통합 문제로 E-Certificate 발급이 안된다네요. 내일 다시 전화 하랍니다.
예약 변경시 돌려주기로 한 포인트 크래딧은 받게 될 거다라고 하는데, 미덥지 않은 상식선에서의 대답인듯 합니다.
아... 거의 한시간 넘게 통화 했습니다. 상황은 더 복잡합니다만, 이게 무슨...
세문장으로 정리해보면...
수퍼바이저 : "날고자고는 9월말에나 가서 정리해줄테니 그때가서 다시 전화 해."
나 : 원래 있던 일정 변경인데.
수퍼바이저 : "그래? 그러면 특별히 처리해줄께. 변한거 없이 날짜 변경만 해준다."
한문장으로 정리해보면...
내심 바랬던, 발전산은 없었다.
덧붙이자면
상담하시는 분들이 조심하라고 주의를 받은 느낌입니다. 무조건 메니저한테 확인을 몇번을 하는지..
하나 더 덧붙이자면
시간 넉넉하신 분들만...
ㅠㅠ
전 구카테고리로 예약됬던 캔쿤 예약 취소후 환불해달라했더니 캔슬은됬는데 제 certificate흔적없이 사라져 버렸네여
흥미진진한 DP 추가합니다.
구 cat 6 (네, 그 폭망한...) floating 써티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들려오는 온갖 마음아픈 소식에 마음편히 내려놓고 있었습니다.
지난달까지 스팬딩한 SPG 포인트로 메리엇 3만 만들어서 구 cat6에 3만 추가해서 신 cat 5로 올려보겠다는 욕심을 갖고 있었는데, @이젠몰빵 님께서 뽐뿌를 주셔서 오늘 전화했습니다.
무튼 어제 저녁 SPG, 메리엇 어카운트 합지고 오늘 아침 전화를 합니다.
상담원에겐 제 작전은 숨기고, 내 cat 6 로 신 cat 몇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여쭈니,
상담원 왈, 니가 가진게 cat 6니 cat 6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속으론 아...또 상담원 잘못 걸렸구나...하면서도 아? 그래? 그럼 cat 6 예약 잡아볼까 싶어서 JW 메리엇 로스카보스 7박 잡아주세요~ 하니
잡아주시네요. 황당하면서도 기쁘기도 하고
투숙전에 포인트를 더 추가해야하는거 아니냐? 여쭈니,
무슨소리, 니 예약 끝. 쿨? 이러시는데...
여전히 불안하네요.
아무튼 어카운트 열리면 확인하고 업뎃하겠습니다.
예약이 취소되지 않고 이 상태로 있다고 하면 가시기 전까지 심장이 쫄깃거리겠는데요.
오호 ! 대박인디요?
폭망 cat6가 신 데렐라 cat6로 ? 12시가 넘기전에 가셔서 숙박하셔요!
업뎃 기대합니다
저도 새로 어카운트 보면서 날고자고가 계속 카테고리 6으로 되어 있길래 혹시 이렇게 되나 했는데, 정말 되신 분이 계시네요^^
일단 현 카테고리 6로 예약해두고 나중에 취소하면 16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건가요? ㅎㅎ
그렇게 되면 완전 대박인데요.
8/27 구 날자 cat8 예약 취소 (app 에서) 했더니 , 135k points 들어 올줄 알았는데 날짜 연장 (Jan 2019 ) 안되고 , 3만 point도 없고 숙박권 들어 왔어요. 30분 넘게 전화 기다리다가 지쳐서 몇일더 있어야 할까 싶어요.
궁금한것이있는데요. 일단 cat6로 호텔을 예약을 했어요. 최근 날짜를 바꿀려고 그호텔 (지금은 cat4) 7박을 보니 150k가 필요하네요..ㅠ 그러면 신 cat5로 바꾸고싶다고하면 30k를 돌려주고 다시 그호텔에 예약할수있는건가요? 작년에 챌린지로받은 티어가 premier elite로 바뀌어서 그티어있을때많이 써볼려구요...
먼저 매리엇에 연락하셔서 날짜만 바꾸는게 가능하냐고 문의해보세요. 안된다고 하면 예약 취소해달라고 하시면서 신날고자고 cat4로 한등급 내려가게되니 3만포인트를 달라고 요청하시고 새로 전화되어 발급받은 cat1-4로 같은 호텔, 원하시는 날짜로 예약을 다시 해달라고 하면 될거 같아요.
일회성으로 3만 받는건 구날고자고 cat 6를 예약을 취소하며 신날고자고 cat1-4로 전환될때 요청을 통해 받으시는거라 그걸 이용해서 다시 cat 5로 업그레이드는 안될거 같네요
호텔에 연락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이렇게 숙박권이 있는데 한등급 낮추고 포인트로 바꿔달라고 하면 35,000 포인트 받는 건가요? 전체 숙박권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을까요?
헷갈리네요.
사실 7일 동안 한 곳에서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은데...
P910 PARTIAL PKG-CAT 7
Expires: 03/14/2019
가지고 계신게 구날고자고 cat 7 숙박권이라면 신날고자고에서 등급이 낮아진는게 아니라서 3만포인트 못받으세요. cat 6,8 tier1-3만 3만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대신 7박 숙박권을 포기하고 포인트로 환불해달라하면 105,000 포인트로 돌려 받으실거예요.
현재 구 날고자고 7박 숙박권으로 예약이 불가능한가요? 9/18일까지 안된다고 공지로는 나왔으나 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시도해보았는데 숙박권 사용하는 건 없네요. 혹시 호텔마다 숙박권으로 결제할 수 있는 것도 availability에 제한이 있을까요?
네, 공지대로 구 날고자고 숙박권으로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상담원도 예약에 숙박권이 attach 되지 않는다네요.
1-5 숙박권은 그냥 맘편히 7박을 하면 되것네요 ㅋㅋㅋ
혹시 CAT 6 가지신분들중에 다운그레이드 하시고 30K받으신분 계신가요?
저는 위에 댓글처럼 안된다는 이메일 받고 아직 기다리는 중입니다.
DP남겨요. 바뀌기전 8월말에 급하게 가지고있던 CAT6 숙박권으로 급하게 예약을했어요. 차트변경후에 예약한 호텔이 CAT1-4로 바뀌더라구요. 그날짜에 갈수가없어 날짜를 변경요청하고 포인트차이 요청하니 30K포인트 하루후에 들어온거확인했어요. CAT6에서 1-4로 아깝지만뭐 그거라도 어디에요..ㅎ 암튼 모두들 굳럭입니다.
아예 구 날고자고 Cat 5 / Cat 6 취소하고 포인트로 돌려받는 4만5천 + 7만5천 = 총 12만 포인트를 원하는데 이것도 9/18 이후에 가능하겠죠?
DP 남깁니다.
어제 9월 7일 cat 5, cat8 취소하고
4만5천 + 13만5천 = 총 18만 받았습니다.
좀 아까워서 남편 cat 5 하나는 아직 1년정도 유효 해서 우선 두었구요.
어디 가서 쓸까? 계속 생각 하다가 우선 2개 캔슬 하니, 머리가 다 시원 하네요. :D
전화로 캔슬하고 포인트로 달라고 하셨나요? 아님 메리엇 app에서 취소 누르셨나요?
조 위에 제 댓글 보시면 cat 8은 8/27 에 캔슬 버튼 눌렀다고 있구요.
'P950 PARTIAL PKG - CAT 8' 라고 바로 들어왔어요. 좀 기다리다 엊그제 전화 했고요. Cat 5는 막판에 포인트로 준다는 얘기 있어서 밑지지는 않길래, 억지로 포인트 사서 한거고, 예약 한적 없고요.
오 DP! 감사해요!
저도 전화해서 리턴하고 포인트 받는거 도전해봐겠네요 그럼!
저도 포인트 돌려받고 럭셔리 업글에 뉴날고자고 재도전이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하와이나 한번 더 가야껫어요
혹시 구cat8 예약권만 있는건데요...
신cat5 와 3만 받으려면 언제까지 연락해야 하나요?
9/18일이 지나면 3만 안돌려주나요?
아시는분 답좀 부탁드려요
음 이미 구cat5 숙박권으로 예전에 예약했는데 이번에 다른 호텔로 바꾸고 싶어서 전화했습니다. 그런데 일단 9/18까지 기다리라고 하네요.
혹시 최근에 7 nights 포인트 리펀 받으신분 계신가요? 7박씩 할 여행도 없어서 메리엇에 연락하였더니 안된다고 하네요. 작년 메리엇 합병후에 한번 연장했는데, 그래서 안된다고 합니다. 여행 7박 할일도 없고, 이게 또 갱신을 할수있을지도 모르겠고... 그냥 합병후 포인트로 받을걸 그랬네요.
아예 취소하시는거 얘기하시는거에요? 아직 구숙박권인데 곧 만료일이 다가와서 이제 신숙박권으로 바꿀준비중이긴한데 취소하고 포인트 받을지 신숙박권을 받을지 안정했는데 저도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아직 구숙박권을 신숙박권으로 교환 안하신상태에서 취소하는것이 안된다고 거절되신거죠? 여러번 HUCA 해보셨나요?
이멜로 보냈어요. 캔슬해서 리펀 받을수있냐고 물었습니다. 답은 이렇게 왔어요. 인제 extend도 못하고 리펀도 못받고... 난감하네요.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ach out to Marriott Bonvoy™ Customer Care.
I show that your "Partial Package - 7 nights category 1-4" was converted from one of our Legacy travel packages. Since your package was purchased before August 18, 2018, you were provided two options:
Due to you being provided a replacement certificate, we are unable to extend or cancel this certificate.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Safe Travels,
La'Tariel Duvey
Marriott Bonvoy™ Customer Care
오늘 전화해서 45,000포인트 리펀 받았습니다. 안되면 어디라도 가야지 생각하고 전화했는데 아무 말 없이 해주네요? 작년 9월에 신숙박권 새로 받았고, 이번엔 그냥 캔슬 하고 포인트 리펀 잘 받았습니다. 이멜로는 알짤 없더니 전화론 되네요. 아주 나이 많으신 할머니였습니다.
1번 옵션이 호텔옵션을 포기하고 기본 4만5천을 돌려받는거 아닌지요? 티어에 따라 3만씩 추가되구요 이미 날고자고에서 날고 파트는 받았으니 자고파트를 포기하고 받는것 같은데요?
저도 날고자고 1년 기간이 다되어서 연장 신청 가능하냐구 전화 하였습니다.. 원래 cat 1-5인데 변경 하면 cat 1-4로 변경 되면 1년 연장 된다고 하였습니다
당장 사용 할일이 없어서 연장신청 동의 하였고 바로 자동 1년 연장 되었는데 하기처럼 메일이 왔습니다.
여기서 45,000 point는 무엇을 의미 하는걸까요? 따로 계좌에 들어오고 빠지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TOTAL POINTS REDEEMED: | 45,000 |
DESCRIPTION: | TOTAL POINTS REDEEMED: |
---|---|
PARTIAL PACKAGE - 7 NIGHTS CATEGORY 1-4 REWARD CERTIFICATE NUMBER: XXXXxxxxxx |
|
TOTAL POINTS REDEEMED: | 45,000 |
날고자고 패키지에서 호텔부분이 차지하는 포션이 45000포인트 입니다. (구 cat 1-5일 경우)
만약 7박 숙박권을 취소하고 포인트로 받겠다고 하면 45000포인트 돌려받는거고요.
7 Night Travel Package Category 6 Hotels 라고 써있으면 지금 현 카다고리 6가 맞나요?
아마 예전 카타고리 알거에요. 며칠 전에 저도 그렇게 되어 있어서 현 카테고리로 바꾸었더니 빅보스님 처럼 partial package로 바뀌었거든요.. 제일 확실한 방법은 예약 번호를 전화해서 Cat 6 호텔을 예약가능한 지 해 보시면 됩니다. ( 상담원 3명이 Cat 6 예약가능하다고 하서 반신반의 하면서 한 달뒤 날짜로 예약해 달라고 하니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시스템상 예약이 아예 안되는군요.ㅠㅠ
2018년 8월 대통합이전에 신청한 날고자고라면, 구 cat 6입니다.
이건 신 cat 기준 1-4로 새로운 certificate를 받으시고 차액 3만 포인트 돌려받으시면 되고요.
혹시라도 발전산 내지는 어리버리 직원을 만나시면 현 cat6에 예약해주고 하는 DP도 있지만요.
댓글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