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 To | Initial Heading |
Magnetic Heading |
Distance | ||
---|---|---|---|---|---|---|
Total: | 18,744 mi | |||||
Average: | 2,343 mi | |||||
8 segment path: | ||||||
IAH | YYZ | 038° | (NE) | 036° | (NE) | 1,280 mi |
YYZ | LIS | 070° | (E) | 080° | (E) | 3,576 mi |
LIS | OPO | 008° | (N) | 010° | (N) | 172 mi |
OPO | GVA | 060° | (NE) | 062° | (NE) | 815 mi |
GVA | FRA | 023° | (NE) | 021° | (N) | 286 mi |
FRA | ICN | 046° | (NE) | 044° | (NE) | 5,322 mi |
ICN | SFO | 048° | (NE) | 057° | (NE) | 5,658 mi |
SFO | IAH | 101° | (E) | 087° | (E) | 1,635 mi |
우물쭈물하다가 표를 놓쳤습니다.
내년 RTW 발권을 앞두고 있는데요..
7월 16일 nrt-iah 표가 3자리는 있는데 4자리로 하면 waitlist로 표가 없다고 나오는데.(앞뒤로 2주간 자리가 없네요..)
이런경우 3명만 진행해서 확약을 받아놓고, 나머지 한 자리는 웨이팅으로 예약이 되는지요?
아니면 이코노미로 예약을 하고, 웨이팅에 이름을 올리는 개념인가요..
이런경우 1자리 웨이팅...1번일 경우 비지니스 석을 받을 확률이 있을까요? (마모에 찾아보니 자리를 잘 안 푸는 분위기여서...)
ana 항공을 이용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 7월 12일 icn-lax 아시아나 비지니스 lax-iah 유나이트 이코노미를 이용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4인 가족 발권이라 비지니스 석 발권이 어렵네요... 혹시 iah 공항까지 잘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유럽 이동중 2자리만 비지니스, 혹은 3자리만 비지니스 인 구간이 있는데요. 이런경우에는 2명 내지 3명으로 나눠서 표를 진행해야 하나요?(인터넷 상에서 4명으로 진행하면 이코노미 석만 보이더라구요...(유나이티드 웹상에는 2,3자리가 가능하던데요..)
일주일 전에 발권을 했어야 하는데.... 머리잡고 후회중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