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ckinsey.com/industries/travel-transport-and-logistics/our-insights/miles-ahead-how-to-improve-airline-customer-loyalty-programs
일단 읽기 전에 소비자의 입장이 아니라 철.저.히. 기업의 입장에서 쓰인 글이라는걸 참고하셔야 하구요
사실 개악되면 항공사 욕 하는데 사실 욕 들어야 할 entity는 컨설팅 펌들이라는거... ㅡ,.ㅡ;; 컨설팅펌들을 주깁시다 맥킨지는 나의 원수 퍽퍽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개악을 말하지는 않은 것 같지만 모든 변화는 개악을 포함하니..... ㅋㅋ
Last-minute discounted upgrades with miles 정말 좋은 생각인데... 왜 댄공은 항상 비즈니스 텅텅 비워서 갈까요... ㅜ
그나저나 TermLoanB님이 욕하시니까 우습네요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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