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AE Gold 를 만들때
Signup 보너스 50000포인트 $2000스펜딩 이었습니다.
인어로 되었고
분명히 Pop-up이 없었는데, 스펜딩 다 체웠는데도 포인트가 안들어와서 오늘 전화해 봤더니
"pattern of opening cards, putting spend" 이라면서 보너스 없다고 하네요 ㅠㅠ
카드가 몇개 이상부터 못받는 것이냐고 물어봤는데, 대답을 못해주네요.
AE Gold 만들때는 제가 가지고 있던 AE 카드는
20016년에 만든 SPG
2018 8월에 만든 Hilton Aspire 이었습니다.
SPG는 12월에 Luxury 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Gold 카드에 Membership Since 라고 있는것은 16이라고 하네요...
어제 AE Plat $5000 스펜딩 75000 보너스로 만들었는데, 또 이러는 것 아닐지 걱정입니다.
AE 플렛에 대해서 물어보니까 2일 후에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라네요.
다른 DP 입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5723200
https://www.milemoa.com/bbs/board/5761855
p.s. AE 커스터머 서비스 전화 하는 것 개인적으로 녹음하면 안되는 것이였나요?
자기네가 녹음하는 것이라서 제가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T&C 나 witten policy 달라고 했더니 못준다고 하고... 흐음...
죄송합니다..
저도 아플 들어와야 하는데 불안해지네요 ㅠㅠ
참고로 이런건 채팅으로 하면 채팅 기록이 남습니다.
사례들을 보면 11월에 만든 분들에게 팝업 오작동이 있었던거 같아요... 차라리 팝업이라도 제대로 떴더라면 덜 억울할텐데 말이죠 ,,,,
.
저도 다이닝 크레딧은 잘 들어왔.....
이게 매달 주는 $10 다이닝 크레딧 말씀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웰컴 오퍼 였던 20% 레스토랑 크레딧 (up to $100었나) 말씀하시는건가요? 저도 $10불 다이닝 크레딧은 잘 들어왔는데 후자는 안 들어온걸 최근에 알았습니다. 아예 웰컴 오퍼가 어태치가 안 되어 있었던거 아닐까 생각중요.저도 11월 아골 열었고 같은 보너스 디클라인 됬다고 들었어요.. 카드 열고 오퍼까지 컨펌 했는데.... 전 상담사가 많이 열고 닫았다 그러길래 하나밖에 안 닫았다고 하면서 케이스 오픈 해 놓은 상황입니다. 더 미스테리는 12월 열었던 엉불은 스펜딩 마치고 15만 포인트 잘 들어왔다는거에요... 아멕스 어려워요 ㅠㅠ
법알못 입니다만, “this call may be recorded for training...” 어쩌구 나오면 녹취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물론 제3자가 녹취하는건 불법입니다만.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녹음 하지말라고 하는 회사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처음에 보너스 준다고 상담원이 말해도 그것에 대한 법적 구속력이 없는 듯 합니다. 따라서 그걸로 물고 늘어져도 소용이 없는 거죠.
T&C에 따라서 세컨더리 리뷰에서 걸리면 안줘도 된다고 회사들이 생각하는 듯 해요. 아멕스 RAT이 밤낮으로 일하나 봅니다.
이게 다 최근에 금융거래에서 소비자의 권리를 크게 축소시켜 놓아서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새정권이 들어서면서 이제 cfpb는 무력화되었죠. 그냥 종이 호랑입니다.
court claim갈 수 도 있지만 이긴다고 보장도 없고, 금액에 비해 시간과 노력이 너무 많이 들죠.
딱히 호소할 곳도 없고, 그냥 카드 회사의 자비를 바랄 수 밖에 없는게 요즘 현실인 듯 해요.
저도 11월에 팝업툴 오작동으로 보너스 받는줄 알고 만든 케이슨데요. 팝업툴이 그전에 9월, 10월, 11월 계속 보너스없다고 말했고요.
당연히 월켐 오퍼인 20% resturant credit 못받아서 보너스 못받을 거라 마음 편히 포기하고 Amex 관계개선? 위해 gold카드를 계속 쓰고 있는데요.
승인받은 후 4개월이 지난 오늘 50000 MR이 들어왔네요. 물론 $2000은 11월에 썼습니다.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