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첨부한 대로, 두 방을 돈으로 결재할 때는 가격이 비슷한데, 포인트로 결재할 때는 차이가 크게 납니다.. strandard room/ premium room reward라고 차이가 명시되어 있긴 한데요, 혹시 ADA accessible인 방은 아무나 예약할 수 없는건가요?
아뇨.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힐튼은 스탠다드 룸으로 예약하시는게 아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낫습니다.
다만 해당 호텔은 제 경험상, 골드는 업그레이드 같은 혜택은 없다고 보시면 될겁니다 ㅜㅜ
전 다이아 달고 있는데요.. 이건 혹시 업글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ㅎㅎㅎ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ADA Accessible 인 방은 오히려 불편?하더라구요...
해당 호텔은 아니지만, 다른 리조트나 호텔에서의 경험입니다.
아 그런가요?ㅠㅠ 그럼 모밀국수님 말씀처럼 방을 바꿔 달라고 해야겠네요~
ADA방은 남겨두셔야겠죠 포인트로 ADA 방 예약하시고 호텔에 전화 하셔서 다른 방으로 바꿔달라고 해보셔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전화해서 요청해볼게요~ 포인트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저도 모르게 욕심을 냈네요 ㅠㅠ
ADA 방이라도 말씀하신 것처럼 이야기 하면 호텔에서 재량껏 바꿔주지요. 그리고 어차피 필요한 분이 오시면 양해를 구하고 바꿔주기도 하고요 :)
필요하신 분께 이 방은 양보하겠다고 하고 다른방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일반방과 포인트 차감액이 많이 달라서 그냥 바꿔줄지..어떻게 말하는게 좋을까요?ㅎ
모른척 말씀하셔요 ㅎㅎ
경험상 아주 성수기만 아니면 다이아몬드로 한단계 위인 디럭스 룸까지는 업글 가능할 것 같아요.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