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억울하고 답답한 일을 겪고 있어서 혹시나 도움 받을 수 있을까 올려봅니다.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2/22 : 아마존 기카 $500짜리 2개 CVS에서 구입 후, 당일 아마존에서 해당 금액만큼 오더 (airbnb 기카)
2/23 : 새벽에 오더가 취소되고, 기프트 카드 전체 발란스 withheld ($1,000 보다 조금 많음)
~3/5 : 라이브 채팅 수차례 시도했으나, 기프트 카드 팀에서 24~48시간 내에 연락이 갈거라며 더 이상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함 - 기프트 카드 팀에게 연락을 직접하고 싶다고 하니 escalation-gc@amazon.com 밖에 없다고 하여, 3/4에 이메일 보냈으나 답없음 - 모든 기프트 카드 구매 내역을 증명하라고 해서(아니 그럼 왜 "기프트 카드"죠?;;) 일단 가능한 것만 보냄
이 상황을 가장 빨리 해결하는 방법은 뭘까요? 정말 돌아버리겠습니다... 기프트 카드 서비스는 최악이네요. 제프 베조스한테 이메일이라도 써야되나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4821720
관련 글타래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그런데 전 리턴한적도 없고 기카도 그냥 CVS에서 바로 산거라 어이가 없네요. 아마존 기카 절대 안삽니다 이제
원래 아마존 기카로 다른 기카를 사는거 싫어하지 않나요?
몰랐네요..
가카로 다른 기카 사시는 건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가번먼트 컴플라이언스 이슈가 있을 겁니다
그렇군요 제 무지에 자책하며 또 하나 배워갑니다. ㅠㅠ
소액이 아니라 money laundering으로 의심받기 쉬운 케이스네요. 조만간 무사히 해결되길 빌게요
아마존 기카로 다른 기카를 사는게 싫다면 막아 버려야지 오더 해놓게 하고 어카운트를 블락시키는거는 양x치 죠.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