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업뎃)선물용 아이패드 기내수하물로! 박스 안 뜯어도 괜츈하네요

연두부 | 2019.03.21 11:06:5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뎃)

무사히 JFK에서 인천으로 잘 들어왔구요. TSA pre 없어도 아이패드를 박스채 랩탑과 같이 꺼내놓으니 묻지도 않고 바로 통과네요. 랩탑, 아이패드 박스, 리디페이퍼프로까지 세개 가지런히 트레이에 넣고 칭찬받았어요. "얘처럼 랩탑이랑 tablet 다 꺼내서 넣어!!" ㅋㅋ

 

글구 가격면에서 제가 리플을 잘못봤는데 그래도 미국 핫딜가가 꽤 싸네요. 한국에선 6세대 128기가 와이파이가 55만원하고요, 저는 세후 307불에 사서 약 20만원 이상 세이브한것 같아요. 30만원대에 살 수 있다고 하니 가족 친지 분들이 진짜 싸다고 관심 급증합디다;;

 

리퍼나 이런 부분은 잘 모르겠구, 1년 후에 혹 유상수리해야하면 아멕스 느님이 도와줄거라고 믿고요, 1년 애플 워런티 기간 이내에 문제 생기면 한국 애플에서는 어찌해주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당. 정보, 경험 나눠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선물용 아이패드 6th gen.과 애플펜슬을 한국에 가져가려는데요.

아무래도 박스를 뜯기 싫어서 가지고 타야겠다 싶었는데

시큐리티 통과할때 노트북이랑 태블렛 다 열어 보이라고 하잖아요~~(글로벌 엔트리 아직 없어요 ㅠㅠ)

 

그게 싫으면 수하물로 보내는게 최선일까요? 예전 글들 찾아보니 아이폰, 아이패드 수하물로 보내면 분실 확률이 높다는데 고민입니다.

 

1. 박스채 기내에 가지고 탄다. 시큐리티에서 혹시 걸리면 선물이라고 읍소하고 정 안되면 박스 뜯을 각오 한다.

 

2. 아멕스로 구입했으니 아멕스 님을 믿고 수하물로 보낸다.

 

맥북이나 아이패드 선물용으로 가지고 들어가시는 분들 계실텐데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6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46] 분류

쓰기
1 / 573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