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해결)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 온라인 등록관련..

투현대디 | 2019.03.30 08:09:5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답변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결국 전화해서 잘 해결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설명해주신데로 비지니스 어카운트는 퍼스널과 완전 분리된 어카운트라는 거네요.

 

그래서 체이스 홈페이지 가서 새로 비지니스 어카운트를 만들어야 하는데,

 

패스워드 핀넘버를 줄 제 컨택 정보가 아직 없어서 결국 전화해서 제 컨택 정보들을 업로드했네요.

 

이메일로 패스워드 링크가 갈거라고 했는데, 이메일이 안와서 결국 제 텍스트로 핀넘버 받아서 했습니다.

 

다시 보니 상담원이 제 이메일 잘 못 쓰고 전화 번호만 정확하게...

 

어쨌든 다시 전화해서 비지니스 어카운트를 개인 어카운트에 합해 줄 수 있냐고 물어보니 그렇게는 안되고 링크는 시켜줄 수 있다네요.

 

다만 이제 영업시간 끝나서 월요일에 전화하라고..

 

크게 귀찮지 않으면 어카운트 두개다 써야겠습니다. ㅎㅎ

 

 

-----------------------------------------------------------------------------------------------------------------------------------------------

제가 처음으로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를 승인받아서 쓰고 있는데요. 

 

체이스 어카운트에 자동으로 등록이 되어있지 않네요?

 

비지니스 카드는 처음이라 원래 이런건가 싶으면서도..

 

이전 카드들은 액티베이션 시킬때 자동으로 해줬던거 같은데;;

 

체이스 새로 바뀐 홈페이지에서 아무리 둘러봐도 애드 어카운트가 보이지 않고, 웰컴 이메일에도 온라인 등록 관련 말이 없어서..

 

결국 체이스 홈페이지에 서치해보니 에스엠 메세지 보내거나 전화하라네요.

 

왜이리 불편해졌는지 모르겠네요.

 

저만 체이스 온라인계정에서 애드 어카운드 못찾고 있는건가요;;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05]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