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Doubletree at seaworld. Discovery Cove. Seaworld 간략 후기 (사진무)

최선 | 2019.04.21 20:48:0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최선입니다.

 

아이 봄 방학이라서 긴 방학에 집에 있으면 눈치보여서 뉴욕에서 그나마 가까운 올랜도로 왔습니다. 후기라고 하기엔 너무 잘 알려져있고 정보도 너무 많을 뿐더러 제가 아주 최선을 다하는 설렁설렁하는 여행을 주로 해서요.

 

항공: 

롱아일랜드에서 저가 비행기 레버뉴로 왔어요. 큰 가방 하나만 붙이고 나머지는 각자 책가방 하나씩. 3인이서 직행 $810

 

호텔:

5박6일 Doubletree at Seaworld (4박 숙박시 1박 무료)

포인트 차감도 좋고 9살 아이가 놀만한 것들이 많고 Seaworld 와 Aquatica 무료셔틀. 다이아 혜택은 포기한지 오래 ㅜㅜ

 

이동:

우버. 리프트. 셔틀의 조합. 여기서는 리프트가 가격이 더 좋은 듯해요.

 

여행목적:

Discovery Cove

 

3년전에 부푼 꿈을 안고 디즈니 월드에 도전하고 폭망하고 한 동안은 플로리라는 안갈 듯 했는데요. 작년에 애가 캔쿤에서 돌고래와 수영한게 좋다고 (4년동안 절대 안한다고 하다가 작년에는 무슨 이유인지 하고 싶다고함. 애들 맘과 여자 맘의 공통점인듯 ㅡ.ㅡ)  이번에는 가족이 모두 돌고래를 만져보자는 맘에 순전히 Discovery Cove를 위한 방문.  11월 26일 Dolphin Swim Ultimate Package  (seaworld + aquatica 포함) 을 3인 $625로 미리 예약. 

 

호텔 후기:

냉장고가 있어서 구관에서 묵었구요. 뷰는 꽝이여도 조용하고 편했어요.

도착한 다음날은 피곤할까바 호텔 내에만 있었는데 풀도 따듯하게 데워주고 미니골프 체스 탁구대 당구대까지 9살 아이와 놀기는 좋았어요.

조식뷔페도 괜찮았어요. 연어회가 나와서 특히 좋음. 당연히 2명만 무료. 아이엄마는 아침 싫다고 더 잔다고. 어머니는 짜장면만 싫어하는게 아니고 조식도 싫어하시는;;

그 다음날 Discovery Cove 아침 일찍 서둘러야 해서 무료 조식을 포기하기 싫어서 아침을 투고. 저녁까지 잘 먹음. 그 후로는 혼자서 아침담당 ㅠㅠ

팁:

1. Seaworld와 Aquatica 셔틀 예약은 1시간전에 컨시어지에서 해야함. 

2. Seaworld 용 quick queue (퀵패스)도 무료이니 챙기시구요. 저희는 타는게 없어서 그닥 쓸모는 없었어요. 

3. 3인이라면 한명이 가서 투고 컨터이너 (큰 컨데이너 2개와 작은 과일용 컨테이너 2개 줌) 에 담아와서 드셔도 괜찮을 듯. 오렌지 쥬스 맛있으니 달라고 하시구요. 전 꼭 커피 2잔 오렌지 쥬스 2잔 받아왔음. 마치 아침에 슈퍼다녀오는 기분.  

4. 호텔 길거너 편의점은 비싸고 살 물건이 별로에요.  근처에 새로 생긴 듯한 franchise Chinese 식당은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어요. 술은 편의점 옆에 liquor store가 있어요.

 

Discovery Cove 

애가 무서워하는데 억지로 액티비티해서 당황하는 부모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유념하시구여.  5시에 닫으니까 일찍가세요 ^^

 

1. 안경쓰시는 아이와 어른은 prescription goggles 빌려주네요. 잃어버리시면 곤란하니까 보관 잘하시고 반품 잘하세요

2. 액티비티하시면 가능하면 꽉 조이는 잠수복 추천. 물이 아주 차가워요.

그리고 미리 입고 다니지 마시고 액티비티하기 전에 입으세요.

3. Grand Reef는 너무 좋은데 물차고 깊으니까 수영선수 아니시면 구명조끼 입으면 아주 잼있어요. 물이 너무 차서 아이들과 여자분들은 싫어하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잠수복을 꽉끼게 입고 구명조끼 입고 가시면 편하고 춥지 않게 놀수있습니다. 그래도 물이 무서운 분에게 강요하다가 싸우지 마시고 혼자만 즐기셔도 괜찮습니다 ^^

4. 돌고래와 수영 하실때 사진이 잘 나오려면 deep water 에서 해야하는데 물이 깊으니까 유념하세요.  아무튼 사진 참 못 찍는 듯.  2명이서 찍는데  둘다 폰으로 찍는 것보다 못한 듯ㅜㅜ 제 인물은 그렇다고 치지만 티없이 맑은 애도 참 그렇게 못찍을 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5. 강시가 되시려면 무료 sunblock 로션을 얼굴에 꼭 발라주세요!!

 

다 포한되고 친절하니 정말 편했음. 바다에는 크루즈 육지에는 Discovery Cove ^.^

아주 잼있게 좋았어요!!!

 

seaworld

1. Discovery Cove에서 package 구입하셨으면 그 뱃지를 가지고 바로 입장하시면 되요. 14일 동안은 무제한

2. 저희처럼 타는 것에 관심없으면 쇼 위주로 보세요. 정말 다 잼있어요!!

3. Antarctica 투어 끝에 펭귄을 볼 수 있어요. 넘 추우니까 따듯한 옷을 한벌 챙겨가세요. 짐이 되긴하지만 넘 유용해요. 그냥 펭귄만 보고 싶으시면 입구에 가자마자 왼쪽 편에 souvenir 파는 곳으로 해서 들어가시면  펭귄들만 볼 수 있어서 시간을 절약 하실 수 있어요.

4. 모든 쇼에는 중간에 자리가 비어있어요. 오래 기다리지 마시구요. 쇼하기 10분전에만 가셔도 괜찮은 자리 선점이 가능해요. 눈 크게  2-3자리는 괜찮은 스팟이 보여요. 

5. Shamu . The one ocean.  Killer whales 쇼는 (같은 교위 다른 이름) 물맞기 쉬워요.  쇼 진행하시는 분이 We will make you wet 이라고 ㅋㅋㅋ  단단히 준비하시구요. 중간 뒤쪽은 그나마 안전해요.

 

이상 사진 무 간략한 후기 였습니다. 

여행하시면서 사진까지 찍는 분들 참 대단하심. 

 

이번 올랜도 여행은 너무 좋네요 ~~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6]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