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자동차 구매, 사기 당한것 같아요! 도와주세요ㅠㅠ

나도간다하와이 | 2019.08.04 03:21:0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8월 4일 일요일 낮 11시]

딜러쉽에 전화해서 매니저 바꿔 달라니까 매니저 지금 안된다며 딜러로 연결을 해주네요. 제가 다른차 받았다고 vin넘버 다르다니깐, 아니라고 맞는차 받았다며 뭔소리 하는거녜요. 빈넘버 다르다고 똑같은말 반복하니깐 매니저한테 얘기한다고 기다리게 해놓고는 지금 1시간째 음악만 나오고 있네요. 정말 실수였거나 모르고 보낸거라면, 미안하다고 사과부터하고 이상하다 할거 같은데.. 너무 보이게 행동하네요. 사과 한마디 없이 바로 매니저랑 얘기한다더니 하염없이 전화를 기다리게 하네요.

 

 

 

안녕하세요. 현재 저희 부부는 피츠버그에 거주중이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지난 토요일에 (7월27일) 뉴욕에 가서 새차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가기전에 딜러에게 문자로 가격을 확답 받았고, 제가 원하는 그 차가 딜러쉽에 있는지 재차 확인을 받고 간거라 바로 구입할 예정이었죠. 

그런데 그 딜러가 다른일로 나갔는지 딜러쉽에 없었어요. (제가 딜러쉽으로 가는 도중에 못 받은 전화가 있었는데 딜러 번호였어요) 다른 딜러가 저희를 도와주게 되었고 차를 한 시간여 찾아 보더니 차가 없다는 겁니다. 

실망이 너무 컸죠. 밤새도록 360마일을 넘게 달려왔는데 차가 없다니요..

현재 타던 차가 스티어링휠에 문제가 생겨서, 고치는 대신에 새차를 사고, 트레이드인 할랬는데.. 다시 그 차를 타고 오는것도 큰 부담이었어요.

 

딜러가 저희가 원하는 차가 현재 자기네로 오고 있다며 컴퓨터로 확인해 주었고, 화요일까지는 저희집으로 배달해 줄수 있다고 했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저희가 생각하는 적정선이었기에 계약을 하고 왔어요. 이때 캐쉬 디파짓으로, 다운페이먼트 할 5천불을 주고 영수증을 받아왔어요. (Contract아님)

 

화요일이 되어 문자를 보냈는데 아직 차가 딜러쉽에 도착하지 않았다는 겁니다. (나머지는 길어져서 생략.. 문자 내용 스크린샷한것 참고해주세요)

20190804_035755.jpg

20190804_034530.jpg

 

계속되는 애매한 번복속에 결국 토요일이(8월3일) 되어서야 차를 받았는데.. 새차를 직접 운전해서 이 먼곳까지 가지고 오질않나.. (문자 보시면, 자기가

we would deliver the car라고 했대요, 쉽이라고는 안했고.. 전 솔직히 기억이 안나요)

 

보니까 새차를 이미 458마일이나 뛰었어요. 저희집에서 딜러쉽까지 360마일+알파를 제외해도 90마일은 뭔가요..

우리가 받기로 했던 차는 분명 5마일로 기록 되어 있었구요. 그건 계약 한날 영수증에도 기재되어 있어요. 

첨부한 문자 내용 보시면 알겠지만.. 받을거라 생각했던 500불 할인도 안해줬어요. 할인내역에 대한 디테일도 전혀 기재되어있지 않구요. 남편이 딜러에게 전화를 걸어봤지만 받지 않았고, 차를 가져온 사람이 전화를 하니까 받더군요. 차값에서 이미 500불 빼준거라는 거짓말과 함께 빨리 사인 받아서 가져오라고요. 원래 계약했던 차값은 변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계산 해보니, 저희가 오토론을 받을 부분에서 500불이 늘어나 있더군요.

 

어쨌거나 새차를 직접 운전해서 온 사람, 타고 돌아갈 차를 가지고 온 사람 거기다 여자친구까지 같이와서 기다리고 있으니 저희 남편은 사인을 안해줄수도 없는 곤란한 상황이었어요. 

결국 최종계약서에 사인을 해줬고 그들은 떠났어요.

기름불이 들어와 있어서.. 제가 탈 차라 운전도 해볼겸 차에 탔는데요.

남편이 그때 글로브박스 안에 들어있던 이 차의 스티커를 발견하고는 vin 넘버가 다른거 같다는 거예요!

 

처음 받았던 영수증, 받기로 했던 차의 스티커 사본, 최종계약서 그리고 그들이 받아서 차에 붙이고 온 퍼밋까지... 심지어 미리 옮겨둔 보험과 오토론도 모두 원래 저희에게 판 차의 vin number 이었고 저희가 실제로 받은차는 전혀 다른 vin을 가진 차인거예요!

 

이거 대체 뭔가요 ㅠㅠ 너무 기가 막혀서 멘붕이에요. 실수로 이렇게 될 확률이 있을수도 있나요.  이젠 이 딜러를 믿을수가 없게 되었어요. 딜러에게 연락 했더니 근무시간이 아니라 월요일에 연락하겠다는 문자 답장만..

일요일에도 오픈하는 곳이라 문 열면 바로 전화해 보겠지만..

말 바꾸기를 잘 하는 사람들이라 쉽게 해결될것 같지가 않아요. 

어떠한 조언이라도 좋으니 제발 도와주세요. 

환불 해달라고 하면 해줄까요? 이 계약 무효인거 맞나요? ㅠㅠ

 

 

첨부 [2]

댓글 [5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431] 분류

쓰기
1 / 572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