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이버데이 때, 온라인으로 템퍼페딕에서 bogo 찬스로 베개를 구매했었습니다.
근데 베개 높이가 생각보다 높아 리턴할려고 봤더니 리턴레이블이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베개 같은경우 리턴이 안 된다고 하네요...
온라인에 명시 되어있다고 하는데, 전 주문할때 알아보지 않고 그냥 바로 체크아웃을 해버려서...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카드사 (Barcalys arrival)에 디스퓨트를 걸 수 있나요 이런 상황에서?
베개는 냄새빼느라 포장 뜯기만 하고 한번도 쓰지 않았습니다.
디스퓨트를 해 본적이 없어서 단 한번도, 이런경우도 받아 주는지 궁금해 질문글 올려봅니다.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니지만 다음엔 아멕스로 구매하세요.
이럴경우 return protection 으로 바로환불해줍니다.
무슨 카드로 구매하셨는지 확인하시고 티메님 말씀처럼 많은 카드들이 return protection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시죠.
그리고 아멕스로 사셨으면 편하고 빠르게 protection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 다음 부턴 온라인 쇼핑은 무조건 아멕스로 해야겠어요 ㅠㅠ
저도 묻어가는 질문이 딸아이가 허락도 없으 콘서트표를 시티 코스코 카드로 구입했는데 환불이 안 된다고 써 있는데
이런 경우에 카드 회사에 요청하면 리펀드 해줄수 있나요? 콘서트도 안 가도 됩니다 환불만 받으면 되거든요 ㅜㅜ
슈즈닷컴에서 신발사서 파킹랏부터 사무실까지 걷는데 신발굽에 미끄러져 사무실에서 걸을수가 없겠더라구요..그래서 결론은 한 50 미터 걸었나? 리턴이 안된다더군요....그래서 아멕스 리턴 프로텍션 신청을 했는데 이것도 뭐 이리저리 작성할 서류가 많아서 포기 했음다...50불짜리로 시간 투자 하기가 그래서요....금액이 크다면 해볼만한테..50불짜리로 할려니 귀찮아서 그냥 포기했네요....
안타깝네요 ㅠㅠ 아멕스 리턴해줄텐데 그런건. 그거 첨엔 좀 귀찮은데요 하다보면 익숙해져서 금방해요. 담엔 꼭도전!!
헐... 이건 신발에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Purchase Protection 쪽으로도 알아보세요.
제가 봤을땐 신발에 문제 같아요..말굽 같은게 플라스틱이라 사무실 타일 바닥에 걸으니 계속 미끄러 져서 4-5번을 자빠질뻔 했는데 슈즈 닷컴말로는 신발은 받자말자 집에서 한번 신어보고 문제있으면 그때 바로 리턴해야지 한번이라도 밖에 나가서 신어본 흔적이 있으면 리턴불가라네요..그래서 신발을 집에서 신어보는거랑 밖에 나가서 걷는거랑 다르지 않냐고 물었더니...자기들 팔러시가 그러니 절대 로 노리턴이라고 하대요..커스토머 서비스 전화해서 이렇게 열받아 본적 첨 이에요..50불을 떠나서 너희들 이런식으로 장사하다간 망한다..니 위에 매니저 바꿔라해도 지가 제일 높은 매니저다..그리고 어떤 매니저가 받아도 팔러시는 팔러시다...그래서 그럼 50불 필요없고 트위터로 너희 뭐 같은 팔러시에 대해서 날리겠다 해도 그렇게 해라네요...그런데 트위터 날릴줄 몰라서 그냥 포기 했어요....ㅋㅋ 50불에 이렇게 열받고 시간 뺏긴거에 억울하더라구요..ㅋㅋ
작성할 서류가 있긴하지만 왜 몇가지 이유와 언제 그런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간단한 정보입니다.
T&C에 맞춰서 클레임하고 서류만 보내면 확인 후 3일이내에 크레딧 넣어줍니다. 50불이 작다면 저 주세욤...
Barclay도 return protection 있는 것 같아요.
https://www.barclaycardus.com/servicing/img/base/guideBenefits/BAR-5819-1.pdf
제품에 하자가 없는 이상 dispute 요건에 해당이 안될것같네요.
베개를 중고로 판매가 되려나 모르겠네요.
제 경우 chase카드로 dispute할때 chase에서 해당회사 리턴/캔슬규정을 요구해서 따로 보내줬었어요. 만일 리턴불가 제품의 경우라면 이 규정이 없으므로 dispute요청이 거절될지도 모르겠어요.
댓글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