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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기어 s2 End of life product...?

아로케이 | 2019.09.27 22:13: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박사과정의 마지막을 위해 달리고있는 아로케이입니다.

 

삼성 기어s2를 한 3년정도 잘 쓰고 있었습니다. 버벅일때도 있고 갑자기 배터리가 방전되어버릴때도 있지만 그럴땐 리부팅 해주고 나면 나름 하루이상 배터리가 가서 크게 불편하진 않았죠.

 

그런데 3일전인가 블루투스가 아예 안켜지는겁니다. 그래서 여러번 리부팅을 해도 안되길래 시계 메뉴에 있는 공장초기화를 했어요. 그런데 로고화면에서 몇시간째 그대로더라구요.. 배터리가 방전될때까지... 그래서 충전후 강제 재부팅을 했는데도 3일내내 그냥 로고화면입니다..

 

삼성에 물어보니, "End of Life product"니까 해줄수있는게 아무것도 없다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럼 3년정도 지난 스마트워치가 고장나면 그냥 버려야 하는거냐? 그랬더니 그렇다는식으로 말하더라구요.. 삼성 트위터에도 물어봤더니 시리얼확인하고나서는 똑같은 소리.. 더이상 도와줄수가없다.. ㅠㅠ

 

한국살때는 좀 오래된 폰이나 제품도 갖고가면 어떻게든 고쳐주려고 노력이라도 했는데 미국삼성은 다른건지 아니면 원래 End of Product라고 정해버리면 더이상 고쳐주지도 않는건지..슬프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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