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맥블 출사展 - 28] 가을이 오는 소리 - 시애틀 공원 개인 랭킹

맥주는블루문 | 2019.10.06 16:09:1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

제법 춥네요. 가을 냄새가 곳곳에서 풍겨옵니다. 

 

2.

시애틀에는 나무와 호수가 많아서 어떤 공원을 가도 참 좋아요. 저희 부부가 자주 찾는 개인적인 시애틀 파크 랭킹을 공유해봅니다.

 

A. Green Lake Park


사람들이 여름에 제일 많이 찾는 공원입니다. 여기에서 전기 자전거 렌탈해서 공원 한 바퀴 도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B. Seward Park


여기도 정말 한적한 공원입니다. Mt. Rainier 뷰가 좋고 특히 봄에는 한적하게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C. Golden Gardens Park


확트인 바다와 멀리 Olympic national park의 산봉우리와 구름이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D. Carkeek Park
Golden Gardens Park

에서 조금 더 북쪽으로 올라가면 있는 곳인데, 뷰는 비슷하지만, 해변 옆으로 철로가 지나가고 있어서 좀 더 유니크한 분위기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E. Discovery Park


작은 lighthouse가 있는 공원입니다. 차로 끝까지 들어갈 수도 있지만, South 또는 North parking lot에 주차해놓고 짧은 트래일을 따라 하이킹을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쉬엄쉬엄 밥 먹고 소화하러 산책할 수 있는 구간입니다.


 

F. Alki Beach Park


West Seattle에 위치한 Alki beach 쪽에는 아기자기한 집들과 카페, 레스토랑이 있고, 작은 Brewery도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마시면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G. Lake Union Park


다운타운에서 걸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도심과 가깝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H. Gas Works Park


여기는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는 워낙 유명한 공원입니다. 오래전 가동이 중단된 가스 생산 시설이 아방가르드하게 솟아있는 이곳에서는 시애틀 다운타운의 스카이라인과 스페이스니들을 함께 구경할 수 있습니다.


 

I. Olympic Sculpture Park


시애틀 Water front에서 쭉 걸어서 도달할 수 있는 도심 공원입니다. 말 그대로 간단하게 산책하기에 좋은 공원입니다. 


 

J. Kerry Park


Gas Works Park와 더불어 시애틀의 대표적인 공원 중 한 곳입니다. 시애틀의 스카이라인과 그 중심의 스페이스니들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날이 좋으면 Mt. Rainer도 보이구요. 노을이 지기 시작할 때 가면 가장 좋습니다. 


 

K. Lake Sammamish State Park


여름에 많은 사람이 BBQ와 물놀이를 즐기는 공원입니다. 저희도 여름에 SUP을 타러 자주 갑니다.

 

 

 

01.jpg

Discovery Park, Seattle  / Fujifilm X-T2, 23mm, ISO 200, F5.6, 1/550

 

02.jpg

Discovery Park, Seattle  / Fujifilm X-T2, 23mm, ISO 200, F5.6, 1/400

 

03.jpg

Magnolia Park, Seattle  / Fujifilm X-T2, 23mm, ISO 200, F5.6, 1/400

 

04.jpg

Magnolia Park, Seattle  / Fujifilm X-T2, 23mm, ISO 200, F5.6, 1/350

 

05.jpg

Magnolia Park, Seattle  / Fujifilm X-T2, 23mm, ISO 200, F5.6, 1/680

 

 

첨부 [5]

댓글 [2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80] 분류

쓰기
1 / 572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