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물건을 우체부 배달후에 도둑이 훔쳐갔어요. 카메라 확인해서 범인 사진과 동영상 확보했는데 제가 할 수 있는 다음 액션이 뭐가 있을까요?
아마죤같이서비스좋은곳이면 리펀이나 리쉽해줄텐데 어쨋든 연락을 해보시고. 경찰서도 찾아가서 리포트하겠습니다 저같으면.
경찰서 리포트가 별 소용이 없다고 해서요. 우선 판매회사에 이메일 보냈는데 혹시 답변이 부정적인 경우 카드회사로 다스퓨트 하는건 안되겠지요?
그래도해놓으시는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혹시라도 판매회사에서 부정적으로 나오면 디스푸트하셔야하니 리포트가 도움이 되지않을가요? 흔치는 않지만 나중에라도 잡히면 리포트해놓으신게있으면 연락이 오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절도 사건엔 별 신경을 써주지도 않는다 해서 내키지 않았는데 고려해봐야 겠습니다.
경찰에 리포트 하는 게 경찰에선 별 신경 안 써줄 수는 있는데 크레딧카드에 Purchase Protection benefit이 있는 경우라면 도난건에대해 클레임 걸 수 있고 그때 경찰 리포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신고하세요.
재발 방지를 위해 사진을 우편함에 붙여놓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네. 인쇄해서 붙이고 동네에도 좀 물어보려고 해요.
저도 4년째 살고있는 콘도에서 어제 색스에서 주문한 패키지 두개 (Fedex), 아마존에서 주문한 휴지한박스(USPS)가 배달되었다고 나오는데 없네요. 처음 있는 일인데 카메라도 없고 당황스럽네요. 일단 페덱스랑 usps에 둘 다 케이스는 열어놨는데... 아마 도둑이 있는 듯!! 시큐러티 카메라 달고 오피스에 말해놔야겠네요... 앞으로 중요한 건 회사에 주문해야 되나 ㅜㅜ 땡스기빙이랑 연말에 한참 쇼핑할때는 없어진 게 1도 없었는데... 페덱스/색스에서 해결 안되면 아멕스에서 보상받아야겠죠?
동네사람들이 넥스트도어에 사진 올려놓은거 좀 봤어요. 동네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혹시 이런 사람 봤냐고 하면 누구네도 도난 당했다 이런식으로 코멘트 달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조심.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