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결론) 다낭 인터컨에서 현금 도난...ㄷㄷ

아로케이 | 2020.02.24 12:06: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3/24 결론입니다.

사건 직후부터 호텔측에서는 조사결과와 무관하게 2박 숙박권을 줄테니 언제든지 오라고 합니다.

오늘 호텔측 로펌/보험회사에서 연락온바로는 체크인시 방/금고에서의 귀중품 도난은 책임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누가 그 사실을 몰라서 호텔 로비에 현금을 안맡겼을까요... 그냥 그정도 레벨의 리조트에서 설마...했던 제 실수죠..ㅠ

 

인터컨 다낭 가시는분들은 조심하시기바랍니다.

 

============

2/25업데이트입니다.

 

2/24 밤늦게 호치민인터컨 체크인하고 현금 도난 사실 인지후 다낭 인터컨호텔측에 전화로 신고

2/25 새벽 Assistant Manager에게 이메일 받음. 조사 개시.

2/25 낮 12시. 호텔측에 전화해보니 이미 Statement 작성 완료해서 이메일로 보내주기로함. 사인해서 scan후 다시 보내주면 위임받아서 다낭 현지 경찰에 정식 접수 한다고 함. 오전에 미팅했고, Security officer, legal team 등과 협의중이라고 함.

 

 

============

안녕하세요..

베트남에서 이제 곧 한국경유해서 미국 돌아가는데...다낭 인터컨에서 가방에 넣어둔 현금 1600불쯤을 도난당했습니다. 다낭인터컨 체크인전 힐튼다낭에서 현금 잔액을 확인했기에 다낭 인터컨에서 1박하며 도난당한게 거의 확실하구요.. 보통 현금은 직접 갖고다니고 호텔에서 귀중품은 캐리어에 넣고 잠구는데 다낭 인터컨에서 경계를 잠시 푼사이에 이런일이 벌어졌네요.

 

체크아웃후 다낭 공항으로 택시타고 가서 호치민 공항으로 와서 호치민 인터컨에 체크인하고 도난사실을 알았습니다. 고액권위주로 가져갔더라구요. 가방은 항상 직접 가지고 다녔던거라 이동중에 도난가능성은 없습니다..

 

방을 비운시간은 수영장에 갔던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쯤과 저녁먹으러 호텔 레스토랑 갔던 1시간... 일단 다낭 인터컨에 전화로 신고했는데 이미 다낭을 떠나서 호치민이라 경찰신고를 여기서 해야할지 모르겠네요...매니저한테 리포팅하고 진행한다는데... 이런경험..있으신분들 계신지요...?

댓글 [3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739] 분류

쓰기
1 / 573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