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지갑이 접히질 않습니다@.@ (미국판 당근마켓, 중고나라 OfferUp)

강풍호 | 2020.05.07 12:55:2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일모아분들 코로나 시기에 다들 무탈하신지요?

오랜만에 잡담하나 올립니다.

 

모두가 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최근 코로나 이후로 제 지갑은 접히질 않습니다.

대부분의 마모분들이 그러시듯 제 지갑도 캐쉬는 거의 없었는데 말이죠...

IMG_8178 (1).JPG

진정 안접히죠?

어떻게 된 일이냐고요? ㅎㅎ

 

재택을 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집안 정리도 좀 하게되고 그러다보니 그 동안 불필요하게 구입하거나 안쓰는 물건들이 너무나 많더군요.

아이들 낳기전엔 이런 물건들을 크랙리스트에서 팔곤했었는데, 어느 순간 귀차니즘으로 인해 거의 안하게 되었는데요-크렉리스트에 올리려면 사진찍고 pc로 옮기고 또 세세하게 타이틀이나 내용도 작성해야했거든요...

 

얼마전부터 아래 중간에 있는 3개의 앱을 집중적으로 쓰기 시작했습니다.

 

IMG_8179.PNG

 

OffeUp, letgo, 5miles인데요, 예전 PC기반의 크렉리스트와 달리 아이폰으로 찍고 바로 올릴 수 있으니 너무 편하더군요.-크렉리스트 최근 앱에서도 되긴되는데 앱자체에서 되는게 아니라 다시 브라우저로 이동하는 등 불편합니다. 크렉리스트는 이런 앱들로 인해 점점 사용자수가 줄어들 것 같습니다.

 

모든 아이템을 동일하게 위 3개의 앱에 다 내놓긴합니다만, 개인적인 경험으로만 보면 OfferUp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그 다음이 letgo, 5miles입니다.

팁을 좀 알려드리자면, 판매하고자하는 가격보다 1~20불은 더 비싸게 내놓아야합니다. 사람들이 어느 가격에 내놓건간에 일단 낮은 가격을 부르거나 심지어 반이상 후려치고 들어오기때문이죠.

가끔은 후려치는 걸 오케하면 배달까지 해달라는 사람들이 있어서 뚜껑이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는 그냥 무시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들 이 어려운 시기에 모두들 지갑이 접히질 않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첨부 [2]

댓글 [242]

‹ 이전 3 /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23] 분류

쓰기
1 / 57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