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Doctor of Credit
순희!!
수늬야 'ㅁ'!!!
계정이 두개여서 귀찮았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혹시 이런 경우도 가능할까요? 기존 계정은 예전에 SSN이 없을때 ITIN 가지고 발급받았던 카드들이 들어가 있고, 새로 만든 계정은 SSN 발급이후 받은 카드들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도 계정을 합칠 수가 있을까요?
개인 계정 두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도 본인 확인은 할 것 같지만요
좋은 소식이네요.
비즈에서 개인은 볼 수 있지만, 개인에서 비즈는 못보는 것이죠?
체이스만 비즈와 개인을 이렇게 확실히 구분하려고 하는 것 같긴 하네요.
대충 그런 식으로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아이디는 개인 아이디로 되는 것 같지만, 비지니스 계정에서 개인 계정은 볼 수 있되, 서로 분리된 계정으로 관리하는 것 같아요.
좋아졌네요. 예전엔 전화로 담당자랑 통화해서 담당자가 뭔가를 해주고 전화상으로 어쩌고 저쩌고 해야했거든요. 저는 그래서 비지니스 계정에 개인 계정까지 다 연결해놨는데.. 온라인으로 요청해서 한다면 편할거 같네요.
아마도 그렇게 하는 것을 온라인으로 작성해서 보내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연결은 안했는데, 그렇게 오래 거리지 않을 것 같아요
계정을 합치면 UR포인트도 자동 합산되는건가요?
아뇨. 기존처럼 카드에서 카드로 이동은 가능합니다. 현재도 같은 개인 계정의 UR 을 카드간 이동으로 해야해요
저는 체이스에 비즈니스와 개인어카운트를 여러개 가지고 있어서 각각 로그인 하기가 엄청 번거로웠거든요. 근데 이 서비스를 처음 알게 된게 작년 12월에 비즈니스 어카운트에서 해외로 송금할게 있어 브랜치에 갔을때였어요. 담당자가 어카운트가 여러개인데 혹시 합쳐줄까 하고 묻길래 부연설명을 좀 듣고 괜찮은거 같아서 계정을 합친 후 한동안 계좌확인을 안했는데 어느날 비즈니스 어카운트로 접속해보니 바뀌어 있는데 꽤 괜찮은 옵션이더군요. 그리고 slave account(개인계좌) 로그인 옵션은 살려둘수도 있고 없앨수도 있는데 저는 혹시 몰라서 그냥 살려두었습니다. 로그인 하면 비즈니스와 퍼스널로 편리하게 이동할수 있게 상단에 바가 생깁니다. 그나저나 올리고 보니 사진이 너무 크네요ㅠㅠ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