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귀국이사 문제 [진행중인 문제]

듀얼모드 | 2020.09.11 17:47: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귀국이사를 어느 순간에 하시는 경우도 있을텐데... 작은 금액도 아니고 진행도 오래걸리는 사안이라 업체선정에 신중을 기하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문제가 생긴 제상황을 하나 공유드리고 계약시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범양해운을 통해 보스턴에서 한국으로 이사를 요청하였습니다. 다른 업체의 경우 답변등 프로세스가 느린반면 미국에서의 친절+팩킹등에서는 좋았습니다. 당연히 한국 집으로까지 한국 범양에서 진행하고, 필요시 범양해운의 한국 창고 이용까지 논의 하고 계약을 했습니다.

 

귀국후 약 1달반후 배달 시점 문의 등으로 한국 범양에 연락하였습니다만, 한국 범양해운에서는 제 정보가 없다고 하더군요. 알아보니, 미국 범양 (뉴욕?)에서 제 짐을 타회사(PML)로 보내버렸습니다. 너무 황당하였죠.. 들어보지도 못한 회사였습니다. 더 황당한건, PML의 연락처를 알려주면서 알아서 하고 추가 비용이 발생하면 말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와... 제가 인터넷에서본 후기들은 안그랬는데 말이죠... -_-;;;;;

 

화가났습니다. 그래서, 범양에 그회사는 계약당사자가 아니니 범양에서 인수를 하여 처리해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당연히, 이렇게 타회사로 인계할거면 애초에 다른 이름있는 회사를 선택하여 계약했었겠죠?

 

하지만, 통관등 관련하여 한국 범양에서는 액션이 없고, 제 개인정보를 PML넘겨서 PML에서만 연락이 오네요. 최근에 범양에만 연락처를 알려주고 범양에서 해결하고 계약관계도 아닌 PML에서 저에게 컨택안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도 말이죠.

 

보통 해외이사는 두번 안올 고객이라서 그런걸 까요? 제가 할 수 있는 옵션은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 밖에 없네요.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57] 분류

쓰기
1 / 572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