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은퇴]
Public (주식투자앱) 소개 및 Referral Relay

쌤킴 | 2021.02.04 20:14: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로빈후드가 GME사태로 인해서 Exodus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위불, Moomoo, IBKR에 이어서 이 춘추전국시대를 또 이어받을 만한 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Public이라는 앱이구요. 뭐 수수료없는 것은 똑같슴다. 로빈후드가 시작한 소수점매매가 일단 여기도 됩니다. 최소단위로 살 수 있는 금액은 5불인거 같구요.

가입하시면 약간의 Signup Bonus로 Stock Slice를 주는 것 같슴다. 싸인업보너스가 얼마인지는 저두 정확히는 모르겠슴다. 한번 해보시고 각자 상황과 설정에 맞게 이 춘추전국시대를 헤쳐나가면 될 것 같슴다.

 

Public01.png

 

Public02.png

 

https://investorjunkie.com/reviews/public-com/ 에서 발췌한 장점과 단점을 공유드립니다.

Public03.png

 

제 Referral link는 https://share.public.com/skim1015 입니다.

 

로빈후드가 정말 좋았던게 Auto Investing (자동으로 소액의 금액을 매주 매수하는 것)이 되어서 적립식 펀드형태로 가져갈 수 있는 것이었는데 아직 그런 기능이 있는 앱이나 Brokerage는 못 찾은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슴다~!

첨부 [3]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4]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