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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 Bank CEO한테 이메일 보내고 문제 해결!

MSJ | 2021.02.05 00:57:1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저저번주 수요일에 U.S. Bank SKYPASS Visa를 받았습니다. 

 

빨리 스팬딩을 체워야겠다는 마음에 들떠서 쇼핑을 하는데... 아마존에 결제하고 애플 월렛에 등록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그 이후로 결제가 안되는 겁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상담원 말로는 슈퍼파이저가 24시간에서 72시간안에 전화한다고 하더라고요. 

 

방금 받아서 방금 엑티베이트 했는데.. 카드가 정지당하니까.. 많이 당황 스러웠어요. 스팬딩하려고 사실 카드 올떄까지 쇼핑 않하고 있었는데 ㅠ 보통 이런건 전화하면 해결 된텐데... US Bank는 콜백을 기다려야 되더라고요... 하루가 지나고... 또 하루가 지나고... 

 

하루하루 너무 힘들게 기다렸는데 5일이 지나도 콜백이 안와서 한숨만 나오고 ㅠㅠ 정말 이런 상황은 체이스나 아멕스에서 경험하지 못한 문제 해결 방식이어서 ㅠ 전화해도 상담원들은 기다리라고만 하고... 전화번호 알려주면 안되겠냐고 물으니 안된다고 하고 ㅠㅠ 상담원들은 무조건 오늘 전화갈꺼다 라고 말했지만 ㅠㅠ 끝내 전화는 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CEO 이메일 구글링해서 이메일 보냈더니 20분만에 콜백와서 해결해줬어요... 이렇게 빠르게 해결되는거였다니 ㅠ

 

오늘 디렉터급이 전화와서 상황 설명해주며 Fraud Protection 이유로 정지된거였다네요. 미얀하다고 5000마일 준다네요! 그래도 이렇게 상황 다시 설명해주면서 콜백 줘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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