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Aspire 엉불 리조트 크레딧 기준 날짜?에 대한 질문

적게일하고많이벌기 | 2021.02.19 18:36:4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방금 아멕스랑 채팅 해서 제가 작년 2월 10일에 카드 오픈했다는걸 알게됐어요.. 전 3월달인줄 알고 ㅠㅠ 이번주에 리조트 크레딧 쓰러 가려 했는데.. 가기 전에 정확한 날짜를 알고 싶어서 채팅했다가 이미 기한이 지난걸 알게됐네요 ㅠㅠ

작년에 연회비가 부과된 날짜가 3월 12일이었거든요. 그래서 전 그때가 오픈한 날인줄 알았어요.  2월 10일이 오픈날이면 이미 올해 연회비가 청구됐어야 하지 않나요? 아직 포스트 된게 없거든요..

올해 연회비가 포스트 되기전에 리조트 갔다오면 작년 크레딧으로 혹시나 처리돼지 않을까요? 얄짧없이 올해 크레딧으로 처리될까요? 

에어라인크레딧도 못 써먹었고 해서 리조트 크레딧만 쓰고 다운그레이드 할까 싶었는데 ㅠㅠ 

 

아. 그리고 엉불에 공짜 숙박권도 있었나요? 전 공짜숙박권 딜 나오기전에 150,000 줄때 신청했었는데.. 힐튼이랑 채팅하다보니깐 공짜 숙박권이 하나 있더라구요? 엉불카드에서 나온 숙박권이래요.

 

마지막으로 경주 힐튼 예약하실때 만2세 미만의 아동은 빼고 예약하세요. 아이를 예약인원에 넣으니깐 금액이 올라가더라요. 경주힐튼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깐 2세미만은 돈 안 받는다고 성인만 예약하라고 하네요. 

 

고장날랑말랑한 컴터로 써서(핑계) 횡설수설 한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리감사 아님~)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7]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