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것도 모르고 오늘 체이스에서 메세지가 와서 지나간것을 살펴보니 똑같은 금액이 매달 반년동안 빠져 나갔더군요...ㅠㅠ
아마존에 지나간것 모두 동시에 클레임 하려고 아무리 살펴봐도 연락할 방법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카드사에 매달 잘못된 금액을 일일히 디스퓻 하는 방법 밖에 없는지요
Subscription된 제품이 있는 것 아닐까 싶네요.
Amazon에 등록된 카드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이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는 Chase에 연락하셔야죠.
네..체이스에 연락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존에 연락해서 먼저 찾아보시죠... subscription이 뭐 있는거 같아요,
네..일단 등록된 카드 모두 삭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monthly amazon prime membership 아닐까요? 12.99+택스 인데.. 매달 같은날에 나간다면 의심해볼법 하네요
네. 저 프라임 멤버인데요. 매달 1일날 나가거든요 근데 이상한게 올 4월1일 부터 빠져나가요. 제가 프라임 멤버 등록한지가 3년이 넘었는데 이런 경우 없었거든요. 일년에 한번씩 백여불씩 빠져 나갔는것 같은데...멤버피 내는게 그새 바뀌었나요? 감사합니다.
https://www.amazonforum.com/s/question/0D54P00007OuMco/why-i-am-being-charged-1377-for-amazon-music-when-i-have-prime-on-my-alexa-echo?language=en_US
이런거 아닐까요
네..맞는것 갖습니다. 지금 자세히 살펴보니..전 이런 디지탈 음악 구독한 적이 없는데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마존이 여기저기 트릭을 많이 심어놔서 좀만 신경 안쓰면 디지털 멤버쉽 명목으로 돈이 솔솔 나가더라고요.
저도 뒤늦게 발견하고 (두세번) 아마존에서 채팅으로 풀 리펀드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아....아마존에 채팅 써비스가 있었나요? 본적이 없는데요. 감사합니다.
아주 예전엔 잘 보였는데 언젠가부턴 좀 숨겨놨죠.
메인 페이지에서 거의 맨 밑으로 스크롤다운 하시면 여러 메뉴중 마지막에 Help 있는데 그거 눌러서 나오는 페이지에서
다시 스크롤 다운하면 Browse Help Topics 나오는데 그 중 Need More Help? 에 마우스 가져가시면 나오는 메뉴 중에 Contact Us 눌러서
채팅 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채팅 링크입니다.
https://www.amazon.com/gp/help/contact-us/general-questions.html
저는 music subscription 이 6개월동안 차지되고있어서 저저번주 연락해서 3개월치만 받아냈습니다.
아마존 채팅에 승인번호랑 결제 정보 주면, 어느 사용자가 결제한건지 알수 있어요. 저도 비슷한 금액이 몇번 빠져나갔는데 제가 결제한 적이 없어서 물어봤더니 모르는 이름의 사용자가 결제했더라구요... pending 인건 아마존이 캔슬해줬고, 이미 결제 한거에 대해선 바로 아멕스에 fraud 신고 하고, 다른 사람이 쓴거 아마존에서 다확인 다 했다고 하니까, 바로 결제금액 전부 돌려줬어요.
저도 아마존 계정이 두개였는데 안쓰는 계정에도 Prime subscription이 6개월 정도 결제되서 채팅으로 환불받았습니다. 위에 꿀빠는 개미님 설명대로 들어가면 채팅이 가능합니다.
위에 다른 분들도 쓰셨지만, 카드사에 디스퓻은 진짜 마지막 최후의 수단이고, 가능하면 아마존이랑 해결하세요. 저도 예전에 결제됐을때 아마존에서 환불해주더라고요. 카드사로 디스퓻 들어가면 셋다 (카드사 아마존 사용자) 피곤해지는 상황이 나올 수 있어요
저는 아마존 Audible 저도 모르게 9개월 정도 빠져나갔었는데 전액 환불해 주더라구요~ 아마존 커스터머 통해서 연락해 보세요^^
저는 Amazon Web Service 에서 매달 $100~ 정도 차지가 되는걸 발견해서 카드 회사 (디스커버)에 연락했었습니다.
처음엔 Dispute 를 했으나 그 다음달에도 비슷한 금액이 차지가 되어서 아에 기존 어카운트 닫고 새로 열어 줬습니다.
Amazon Web Service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사용할줄도 모릅니다. 어떻게 제 카드 번호가 이용되었는지 아직까지도 미스테리입니다.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