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Tiffany Engagement Ring Upgrade (feat. 반지 원정대)

MarkLee | 2021.08.24 20:21:5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요약

 

-Tiffany 에서는 자사에서 산 Engagement Ring에 한해 Upgrade Program이 있음

-기간은 언제든지, 그리고 몇 번이나 가능

-샀던 value를 100% 적용 (exclude tax)

-그 대신 무조건 2배이상의 가격을 사야함

 

주말이었습니다. 

 

무료하고 우중충한 날씨에 큰 MALL에 마눌님과 갔었지요 (이게 원정의 시작이었을 줄이야)

 

이래저래 KIEHL 수분크림도 살겸, 다 쓴 통도 리사이클하고 다른 품목으로 바꿔주는 프로그램도 이용할 겸 출발!

 

마침 Tiffany 위치가 더 좋은데로 바뀌기도 했고, Covid-19이후 한 번도 안 닦은 반지도 세척할 겸 원정대는 전쟁터로 들어감.

 

조금 기다려야 된다고 에비앙 워터 (받지 말았어야 하는데)를 마시며 반짝 반짝한 반지를 돌려받았는데,

 

마눌님께서 '구경하고 가자!' 한마디에 전쟁이 시작 되었습죠.

 

5년 전에 프로포즈 반지할 때 넉넉치 않아서 알이 작은게 마음이 좀 아팠었는데, 더 반짝 반짝 하고 알이 큰 놈들이 눈을 부라리고 있더군요.

 

거기에다 선봉장 SA 난입! 설명 시작! 자리 착석! 비교 시작! Upgrade Program 설명! 잘 어울린다 향연!!!!

 

마눌님의 번지는 미소와 맛난 음식 외에는 빛나지 않는 초롱초롱한 눈빛에 결국 카드 두 개로 그 자리에서 구매...

 

원래는 Engagement Ring은 리사이징이 공짜고, 웨딩 밴드는 돈을 내야 하지만, 웨딩밴드 까지 공짜로 리사이징!

 

결국 일주일 뒤에 받기로 하고 페리에 탄산수 두개 들고 나왔습니다 (개털림)

 

오늘 아침 출근하면서 수분크림이 없더군요... 그 날 못 갔거든요... 

그래도, 마눌님이 기뻐하시니 저도 행복합니다!!!

 

유부분들 보석 관심 없다는 사모님들 조심 하십시오!!!

 

 

댓글 [3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57] 분류

쓰기
1 / 571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