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업뎃, 추가질문) 윗층 잘못으로 아파트 flooding시, 보상 관련 질문

포에버 | 2021.10.25 01:33:3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윗층의 잘못으로 아파트에 flooding이 났고, 천장, 화장실등등에 flooding이 났습니다. 

 

제 물건에는 직접적인 데미지를 입은거 같지는 않은데.....

시간적, 정신적 데미지는 어느정도 있다고 보는데요.......

일단 영향받은 방에 48시간동안 humidifier랑 fan을 계속 돌리라고 하더라구요. 

 

이런경우에 아파트에 보상을 요구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11-13-2021

이전 경험담 공유해 주신 분들 덕에 대충 예상은 갔지만, 딜을 잘하면 조그만한 보상이라도 받지 않을까 실낱같은 희망을 가졌었지만,

다른분들처럼, 프로퍼티 측에서는 자기들 잘못이 아니니, 그냥 인슈어런스에 얘기하라고 하더라구요. 

역시는 역시더군요.

 

이 문제와 상관없이, 지금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관련 뉴스가 뭐가 있나 찾아보다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유닛에서 제가 이사오기 몇달전에 이 유닛에서 총격사고가 있었고, 몇명이 죽었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아니 왜 뉴스기사에 정확한 주소까지 적어논건지....)

1년 넘게 살고 있었는데, 굳이 알 필요 없는 사실을 알게되서, 심란하네요.

이런 사건이 있었다고, 프로퍼티 측에서는 (당연히) 미리 알려주지 않았었구요. 

 

이에 대한 적절한 대응 방법이 있을까요?

찜찜하면, 페날티 물고 나가거나, 아니면 그냥 리스 끝날때까지 거주하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딱히 우범지역도 아닌데, 하필이면 이런 유닛으로 이사를 오다니, 운이 없었나봐요. 

앞으로는 어디로든 이사를 갈때 크리미널 레코드를 꼭 확인해 봐야 할꺼 같습니다.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