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Radisson과 US Bank의 조합 무섭네요. (27만 포인트 날아갈지도...)

구름 | 2021.10.25 09:37:5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 짧은 버전 -

US Bank의 Radisson 카드를 닫자마자 27만 포인트가 있는 계정 로그인이 그간 잘 되다가 안 되네요.

연락해보셨으면 아실 텐데 Radisson과 US Bank 둘다 customer service가 없으니만 못합니다.

유럽에서 3박 정도는 할 수 있는 포인트로 알고 있는데, 이대로 날리는 걸까요...

 

- 긴 버전 -

Radisson Rewards (구 Club Carlson) 프로그램이 핫할 당시에 UB Bank의 카드를 만들어서 연회비와 4만 포인트를 퉁치면서 보유 중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올해 미국과 글로벌로 프로그램을 split하자마자 https://www.milemoa.com/bbs/index.php?document_srl=8835551 글에서처럼 로그인이 안되는 사태도 겪었습니다. 그 때 비밀번호 잘 찾아서 미국과 글로벌 계정 모두 복구해놓았는데요.

 

문제는 US Bank에 연결된 계정번호가 글로벌 계정인데, 프로그램 split 이후에 카드사용 포인트가 어느 쪽으로도 들어오지 않아서 Radisson와 US Bank에 몇 번 연락을 해봤습니다. 연락해보셨으면 아실 텐데, 전혀 도움이 안되기 때문에 포기하고 연회비 부과 전에 카드를 닫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닫았더니, 두둥... 27만 포인트가 있는 글로벌 계정 로그인이 안 됩니다. 비밀번호 리셋을 해도 로그인은 안되고, 느낌상 카드를 닫으면서 연결된 글로벌 계정도 닫아버린 것 같은 웹사이트 반응입니다. 안 해봤지만 미국 프로그램으로 걸어서 글로벌 프로그램 문제 해결해달라고 하면 떠넘길 테고, 글로벌 프로그램에 전화를 걸어봤더니 음... 잘 들리지도 않는 인도 하청 느낌이라서 글렀다 싶습니다. 글로벌 프로그램에 이메일은 남겨놓았지만, 기대가 별로 안 되네요. 높은 확률로 날릴 것 같습니다. 혹시 비슷한 문제의 해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혹시 비슷한 상황에 계신 분들을 위해서, US Bank에 연결된 Radisson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미국이 연결되었다면 글로벌에, 글로벌이 연결되었다면 미국에)으로 포인트를 옮겨놓고 카드를 닫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0포인트인 미국 계정만 로그인이 잘 됩니다.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40] 분류

쓰기
1 / 57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