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CR-V 이 가격에 대기 취소할까요

롤롤 | 2022.02.06 20:29: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곧 첫 아이가 태어나고 아주 작은 세단으로만 십년 째 두대여서 한 대를 먼저 팔아버리고 suv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게 작년 11월 말 이야기인데요, 우선 현대 딜러샵에 갓더니 차도 없고 투싼 하이브리드를 37k 소렌토 35k 부르길래 그렇구나 하고 우선 돌아섰구요.. 일본차 오래 탔으니 이번엔 반드시 현대차 하고 갔는데 뭔가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인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지 않았네요. 그러다 바로 옆 혼다 딜러샵에 가서 시승이나 하자 했는데... hrv 에 꽂힙니다;; 아니 가격대비 뭔가 제 스탈이더군요! P2와 취향도 비슷해서 둘다 꽂힘... 

 

그래서 급 생각지도 못한 hrv 를 계약하나 하는 와중 옆에 cr v도 있어 이것도 시승해보자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뭣보다 트렁크(?) 자리가 넓은게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세단으로 서버브에 살면 여러 고충이 있기 마련이지 않습니까? 여튼 사설은 짧게(이미 깁니다만) 결국 간 당일에 뜬금 crv 을 가계약까지 갔습니다. 현 자동자 시장;;;; 꼬라지로 바게인이고 나발이고 없었구요. Msrp 그대로 준다는 것에만 감지덕지- 거기에 여러 프로세싱 피/ 프라이트 피 등등 붙어 otd 로 한 34k 좀 안되게 계약금 천 줄 걸고 왔네요. 그게 11월 말!!! 

 

급한 것도 아니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1월 초에는 미국 공장에서 나온다는 차가 소식이 아직까지 없습니다!!!! -.;;; 전화하니 코로나로 어쩌고 저쩌고... 여기서 점점 의문이 듭니다. 내년 모델부터 완전 바뀐다고 하는 것 같은데 이 돈을 주고 이정도 기다리는 것이 과연 의미가 있는 것인가! 차라리 여름에 칩 사정이 좀 나아진다는데(여기 게시판에서 본 댓글) 이거 캔슬하고 다음 모델을 노려보는게 낫지 않을까.. 어짜피 아기 태어나면 어디 가지도 못할텐데 역시 취소가 답인가; 세단한대로 괜찮을까 등등 머리가 점점 복잡해집니다. 

 

Crv가 여기 마모에선 딱히 인기 있는 모델이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저도 제가 이 모델에 꽂힐지 몰랐네요. 근데 닛산과 도요타는 참 갠적 취향에 안맞고;;; 현대차보다 싸서 선택) 이런 상황이라면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실 것 같습니까? 

댓글 [3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65] 분류

쓰기
1 / 571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