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트레이더 조 떡볶기

찐돌 | 2022.03.20 00:19: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트레이더 조 떡볶기가 맛있다기에, 동네 트레이더조에 물건이 들어오길 기다렸는데, 오늘 아침에 잠시 들렀더니 오늘 들어와 있네요. 한봉지에 $3.69.. 꽤 저렴한 가격입니다. 내용물은 180그램, 3인분이라고 하고, 생각보다 묵직한네요. 

 

Screen Shot 2022-03-19 at 1.14.04 PM.png

내용물은 무척 간단합니다. 그냥 소스랑, 떡.. 오뎅은 따로 넣어야 해요. 조리법은 단순해서, 먼저 물 1컵과 소스를 넣은 후에 중간불로 약간 끓여주고, 그 다음 불을 낮춰서, 떡을 넣고 졸이면 됩니다. 

 

떡볶기를 좋아해서, 샘표나 CJ등의 떡볶기 소스를 사서 자주 해 먹는데, 그렇게 맛나는 떡볶기라고는 할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트레이더 조의 떡볶기는 그냥 흉내만 낸 떡볶기가 아니라, 제대로 맛이 납니다. 물론 첫맛은 약간 달짝지근한데, 조금 지나면 매운맛이 제대로 올라옵니다. 엉터리 매운맛 하나도 없는 떡볶기가 아니에요. 한국에서 온 떡볶기 소스보다 더 맵습니다. 물론 오뎅을 별도로 넣어야 하지만, $4 언더의 가격으로는 믿을수 없을 만큼 훌륭한데요, 트레이더 조는 어디서 이렇게 괜찮은 떡볶기를 가져올까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한국 마트에서 장보기 겁나는데, 트레이더조에 한국음식이 많아져서, 장바구니 물가가 좀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여긴 중국에서 싸구려 물건 가져오는게 아니라, 피자, 티라미슈도 이탈리아에서 가져오고, 물건 제대로 만들더군요. 

첨부 [1]

댓글 [5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7]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